성대현 폭로, “김완선이모 당시 백댄서 이주노 박철우 감금”
기사입력 2012-03-15 13:29기사수정 2012-03-15 13:29

▲성대현 폭로(사진출처=OBS)


성대현이 김완선 이모의 감금 사건을 폭로했다.

15일 방송되는 OBS ‘김구라와 문희준의 검색녀’에 김완선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김완선의 과거에 대해 얘기 하던 중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성대현이 “김완선이 과거 잘나갈 당시 매니저의 관리가 철저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남자 백댄서와 말 한마디 섞는 것도 용납되지 않았다. 당시 이주노와 박철우가 김완선의 백댄서였는데, 연습이 끝나면 김완선의 이모가 이들을 방에 가뒀다”고 폭로해 김완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이날 김완선은 자신을 둘러싼 홍콩 원정 출산설, 백지수표설, 하와이 재벌 열애설 등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한편 김완선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는 15일 오후 11시5분 ‘김구라와 문희준의 검색녀’를 통해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김진아-소희 닮은꼴 사진 화제 "섹시한 소희같아"
  ▶ '짝' 남자6호, 나이공개후 "가족모두 20살 이전 결혼"
  ▶ ‘해를품은달’ 김수현, 한가인에 “그것을 해보고 싶소”
  ▶ ‘빛과 그림자’ 손담비, 안재욱 행방두고 남상미와 불꽃튀는 신경전
  ▶ 박은지 종편행, ‘끝장대결’ MC 발탁 '퇴사후 첫 행보'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물의 일으킨’ 강성훈·에이미·성현아 MBC 출연 금지

    가수 강성훈, 방송인 에이미, 배우 성현아의 MBC 출연이 금지됐다. MBC 관계자는 “MBC 심의국이 14일 출연 제한 관련 회의를 열고 강성훈, 에이미, 성현아의 출연을 이날 자로 금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성훈은 사기 혐의, 에이미는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성현아는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어 출연을 금지했다. 그룹 젝키 출신 강성훈은 지난해 9월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에이미는 지난해 11월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보호…

  • 볼턴 감독 “이청용이 활약 못한 이유, 한국 대표팀 때문”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볼턴을 이끌고 있는 더기 프리드먼(40) 감독이 팀의 주축 미드필더 이청용(26)과 관련해 한국 축구대표팀에 불만을 내비쳤다.영국 지역지 볼턴뉴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간) 프리드먼 감독이 이청용에 관해 가진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프리드먼 감독은 인터뷰에서 “이청용은 늘 우리에게 믿음을 주는 선수”라고 운을 뗀 뒤 “하지만 그는 그간 자신의 경기력에 어울리는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라며 “이청용 본인도 그런 점을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프리드먼 감독은 이청용이 부진한 이유로 잦은 대표팀 차…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