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현 폭로, “김완선이모 당시 백댄서 이주노 박철우 감금”
기사입력 2012-03-15 13:29기사수정 2012-03-15 13:29

▲성대현 폭로(사진출처=OBS)


성대현이 김완선 이모의 감금 사건을 폭로했다.

15일 방송되는 OBS ‘김구라와 문희준의 검색녀’에 김완선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김완선의 과거에 대해 얘기 하던 중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성대현이 “김완선이 과거 잘나갈 당시 매니저의 관리가 철저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남자 백댄서와 말 한마디 섞는 것도 용납되지 않았다. 당시 이주노와 박철우가 김완선의 백댄서였는데, 연습이 끝나면 김완선의 이모가 이들을 방에 가뒀다”고 폭로해 김완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이날 김완선은 자신을 둘러싼 홍콩 원정 출산설, 백지수표설, 하와이 재벌 열애설 등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한편 김완선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는 15일 오후 11시5분 ‘김구라와 문희준의 검색녀’를 통해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김진아-소희 닮은꼴 사진 화제 "섹시한 소희같아"
  ▶ '짝' 남자6호, 나이공개후 "가족모두 20살 이전 결혼"
  ▶ ‘해를품은달’ 김수현, 한가인에 “그것을 해보고 싶소”
  ▶ ‘빛과 그림자’ 손담비, 안재욱 행방두고 남상미와 불꽃튀는 신경전
  ▶ 박은지 종편행, ‘끝장대결’ MC 발탁 '퇴사후 첫 행보'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고은비 사망, 사고 전날 이소정-권리세와 함께 찍은 사진.. ‘안타까워’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레이디스코드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사고 전날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세상을 떠난 고은비와 중상을 입은 이소정과 권리세가 사고 전날 찍은 셀카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사진 속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바로 뒤에는 고은비가…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