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명숙 통장잔고 286원 공개 “정부수급자..들어올 돈 없다”
기사입력 2012-07-10 10:27기사수정 2012-07-10 10:31

한명숙 통장잔고 (사진=방송캡처)

가수 한명숙이 통장잔액을 공개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한명숙이 출연해 생활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명숙은 286원이 찍혀있는 자신의 통장을 공개하며 “여기에서 더 저축된 게 없다. 들어올 돈이 없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큰 아들이 공황장애가 있어 내가 아들을 도와야 한다”며 “현재 정부 수급자로 도움을 받고 있다”고 아들의 치료비를 감당하고 있는 상황을 고백했다.

현재 한명숙은 가끔 무대에 오르는 출연료 외에는 별다른 수입이 없는 데다 건강까지 힘든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봄비'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박인수의 인생 스토리도 공개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한혜진 깜짝발언, 고소영 아들자랑에 "나도 아이낳고 싶네요"
유재석 양면성, 걸그룹에 연신 삼촌미소 “양면성있다” 김원희 폭로
JTBC 드라마의 코드는 불륜? ‘3연속 불륜소재’ 한계 드러내나
‘안녕하세요’ 성교육 집착 아버지 등장 “아내 혼전임신 때문”
진백림, 권상우와 친분 과시 “굉장히 친절하고 좋은 사람”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최정윤, 절친 박진희 언급 “혼전임신 계획한 것 아냐” 해명

    최정윤이 전칠 박진희 혼전임신에 대해 해명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청담동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놨다.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연예계에 친한 사람이 있냐는 MC의 물음에 “박진희 씨랑 친하다”라고 답했다.박진희는 지난 5월 5살 연하 변호사와 웨딩마치를 울린 후 최근 임신 4개월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최정윤은 박진희에 대해 “임신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거다. 계획하진 않았다”라고 해명했다.이에 MC 이영자…

  • 이대호, 4경기 만에 무안타 침묵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이대호(32)가 3경기 연속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 행진을 마감하고 무안타로 침묵했다. 이대호는 23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지바롯데 마린스와의 홈 경기에 1루수 4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시즌 타율은 0.312에서 0.308로 떨어졌다. 지난 16일 전반기 마지막 경기였던 지바롯데 원정을 시작으로 21, 22일 경기에서 연속으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끌어올린 타격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