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명숙 통장잔고 286원 공개 “정부수급자..들어올 돈 없다”
기사입력 2012-07-10 10:27기사수정 2012-07-10 10:31

한명숙 통장잔고 (사진=방송캡처)

가수 한명숙이 통장잔액을 공개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한명숙이 출연해 생활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명숙은 286원이 찍혀있는 자신의 통장을 공개하며 “여기에서 더 저축된 게 없다. 들어올 돈이 없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큰 아들이 공황장애가 있어 내가 아들을 도와야 한다”며 “현재 정부 수급자로 도움을 받고 있다”고 아들의 치료비를 감당하고 있는 상황을 고백했다.

현재 한명숙은 가끔 무대에 오르는 출연료 외에는 별다른 수입이 없는 데다 건강까지 힘든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봄비'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박인수의 인생 스토리도 공개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한혜진 깜짝발언, 고소영 아들자랑에 "나도 아이낳고 싶네요"
유재석 양면성, 걸그룹에 연신 삼촌미소 “양면성있다” 김원희 폭로
JTBC 드라마의 코드는 불륜? ‘3연속 불륜소재’ 한계 드러내나
‘안녕하세요’ 성교육 집착 아버지 등장 “아내 혼전임신 때문”
진백림, 권상우와 친분 과시 “굉장히 친절하고 좋은 사람”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탁재훈 아내 이효림은 누구? ‘미모 겸비한 재벌 딸’

    탁재훈 파경 위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내 이효림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난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탁재훈은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2001년 결혼식을 올린 탁재훈 이효림 부부는 성격차이를 이유로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탁재훈의 아내 이효림 씨는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는 미모의 재원으로 특히 ‘재벌 딸’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효림 씨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 …

  • ESPN “추신수, 들인 돈 값어치 못하는 선수 5위”

    여름 들어 시작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현지 언론으로부터 메이저리그에서 5번째로 ‘돈값’을 못하는 선수라는 비판을 받았다. 미국 스포츠전문 매체인 ESPN은 31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최악의 계약’ 10개의 사례를 꼽으며 5번째로 추신수를 선정했다. ESPN은 자사 칼럼니스트이자 통계 전문가인 댄 짐보르스키가 고안한 선수 성적 예측 시스템(ZiPS)을 이용, 현재 성적을 토대로 예측한 선수의 가치와 실제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