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명숙 통장잔고 286원 공개 “정부수급자..들어올 돈 없다”
기사입력 2012-07-10 10:27기사수정 2012-07-10 10:31

한명숙 통장잔고 (사진=방송캡처)

가수 한명숙이 통장잔액을 공개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한명숙이 출연해 생활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한명숙은 286원이 찍혀있는 자신의 통장을 공개하며 “여기에서 더 저축된 게 없다. 들어올 돈이 없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큰 아들이 공황장애가 있어 내가 아들을 도와야 한다”며 “현재 정부 수급자로 도움을 받고 있다”고 아들의 치료비를 감당하고 있는 상황을 고백했다.

현재 한명숙은 가끔 무대에 오르는 출연료 외에는 별다른 수입이 없는 데다 건강까지 힘든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봄비'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박인수의 인생 스토리도 공개됐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한혜진 깜짝발언, 고소영 아들자랑에 "나도 아이낳고 싶네요"
유재석 양면성, 걸그룹에 연신 삼촌미소 “양면성있다” 김원희 폭로
JTBC 드라마의 코드는 불륜? ‘3연속 불륜소재’ 한계 드러내나
‘안녕하세요’ 성교육 집착 아버지 등장 “아내 혼전임신 때문”
진백림, 권상우와 친분 과시 “굉장히 친절하고 좋은 사람”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고은비 사망, 사고 전날 이소정-권리세와 함께 찍은 사진.. ‘안타까워’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레이디스코드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사고 전날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세상을 떠난 고은비와 중상을 입은 이소정과 권리세가 사고 전날 찍은 셀카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사진 속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바로 뒤에는 고은비가…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