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좋겠어’ 음원공개, 높은 참여도에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2-09-10 15:05기사수정 2012-09-10 15:05


FT아일랜드의 신곡 ‘좋겠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0일 정오를 기해 FT아일랜드의 네 번째 정규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의 발매가 시작됐다.

이날 정규앨범 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좋겠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다섯 개의 보물상자’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 자켓에는 멤버들이 실제로 소중하게 여기는 ‘보물’들을 함께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음반은 FT아일랜드가 3년 만에 발표하는 국내 정규 앨범으로 FT아일랜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지금까지 FT아일랜드가 국내 발매한 음반 중 참여도가 가장 높은 음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겠어’ 뮤직 비디오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FT아일랜드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FT아일랜드의 사랑을 한 몸에 독차지하는 아름다운 여주인공, 걸 그룹 AOA(에이오에이)의 혜정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컴백 무대를 가지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야노시호, 한국 활동 시작..패션 분야 위주 ‘워킹비자 발급’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의 톱 모델인 야노 시호가 한국 활동을 시작한다.24일 야노 시호의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야노 시호가 잡지 화보 촬영 등 패션 분야를 시작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이에 야노 시호는 같은 날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살롱 드 에이치에서 열린 이태리 수입 액세서리 브랜드 훌라(FURLA) 20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야노 시호는 한국어 선생님까지 구하는 열의를 보이는가하면, 한국 활동을 위해 최근 1년 짜리 워킹 비자를 발…

  • 히딩크 감독 “이용수 신임 기술위원장…좋은 선택”

    거스 히딩크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이 대한축구협회가 새 기술위원장으로 이용수 세종대 교수를 선임한 것을 두고 “좋은 선택”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히딩크 감독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위드(with) 팀 박지성’ 경기를 하루 앞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평가했다. 이날 축구협회는 황보관 전 기술위원장의 후임으로 이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기술위는 한국 축구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각급 국가대표의 경기력 향상 방…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