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좋겠어’ 음원공개, 높은 참여도에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2-09-10 15:05기사수정 2012-09-10 15:05


FT아일랜드의 신곡 ‘좋겠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0일 정오를 기해 FT아일랜드의 네 번째 정규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의 발매가 시작됐다.

이날 정규앨범 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좋겠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다섯 개의 보물상자’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이번 앨범 자켓에는 멤버들이 실제로 소중하게 여기는 ‘보물’들을 함께 담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음반은 FT아일랜드가 3년 만에 발표하는 국내 정규 앨범으로 FT아일랜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지금까지 FT아일랜드가 국내 발매한 음반 중 참여도가 가장 높은 음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겠어’ 뮤직 비디오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FT아일랜드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FT아일랜드의 사랑을 한 몸에 독차지하는 아름다운 여주인공, 걸 그룹 AOA(에이오에이)의 혜정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컴백 무대를 가지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미달이’ 김성은 “경찰에게 연락받고..”

    아역 시절 ‘순풍산부인과’ 등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린 ‘미달이’ 김성은이 과거 방황했던 이유를 밝혔다. 28일 tvN 힐링 리얼리티 ‘웰컴 투 두메산골’ 측에 따르면 최근 촬영에서 김성은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사망에 충격을 받아 한때 밖으로 나돌았다고 고백했다. 김성은은 산골 오지생활 3일차를 맞아 출연자들과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세상을 떠난 뒤 많은 방황했다고 전했다. 김성은은 “2010년도에 굉장히 힘들었다”라며 “그 이후 밖으로 많이 나돌았고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술도 많이 마셨다”고 밝혔다.…

  • 맨유 디마리아 영입,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고 금액! ‘토레스 뛰어 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앙헬 디마리아를 영입하며 공격진 보강에 성공했다.맨유가 특급 미드필더 디마리아를 영입햇다. 맨유는 27일(이하 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디마리아의 영입 사실을 공식화했다.계약기간은 5년으로 영국의 공영방송 ‘BBC’ 등 현지 언론은 디마리아의 이적료를 5970만 파운드(약 1005억원)로 추정하고 있다. 5970만 파운드는 2011년 1월 페르난도 토레스가 리버풀을 떠나 첼시로 이적했을 당시 기록했던 5000만 파운드(약 842억원)를 넘은 프리미어리그 사상 최고 금액이다.20…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