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슈스케4’ 제 4의 심사위원 “싸이 완전 하차 아냐”
기사입력 2012-10-30 10:47기사수정 2012-10-30 10:47

윤건(사진=DB)

가수 윤건이 ‘슈스케4’에서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30일 엠넷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의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통화에서 “윤건이 싸이의 공백에 따라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싸이가 완전히 ‘슈스케4’ 심사위원을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스케줄에 따라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생기는 싸이의 빈자리는 윤건이 채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윤건은 미국 프로모션으로 ‘슈스케4’ 심사위원 자리를 잠시 비우게 된 싸이의 빈자리는 채워줌으로써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윤건은 지난 19일부터 ‘슈스케4’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과 감성을 더한 심사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기존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철 역시 방송을 통해 “너무 잘 해줬다. 싸이가 없어도 될 것 같다”며 윤건의 심사평을 칭찬했다.

한편 ‘슈퍼스타K4’는 오는 2일 TOP6가 또 한 번의 치열한 경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현중, 경찰 조사 받는 중..향후 월드투어 일정은?

    김현중이 서울 송파경찰서에 자진 출두해 조사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8월 20일 김현중은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에게 피소됐다. A씨는 “2012년부터 김현중과 연인 사이였다”면서 “김현중이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지속적으로 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김현중 측은 “두 사람 간에 말다툼이 있었다. 그 과정에서 감정이 격해져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면서도 “상습적인 폭행이나 구타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갈비뼈 골절 또한 장난치다가 발생한 것이다”고 해명했다.김현중은 월드투어 콘서트…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