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슈스케4’ 제 4의 심사위원 “싸이 완전 하차 아냐”
기사입력 2012-10-30 10:47기사수정 2012-10-30 10:47

윤건(사진=DB)

가수 윤건이 ‘슈스케4’에서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30일 엠넷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의 관계자는 스타엔과의 통화에서 “윤건이 싸이의 공백에 따라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싸이가 완전히 ‘슈스케4’ 심사위원을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스케줄에 따라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생기는 싸이의 빈자리는 윤건이 채워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윤건은 미국 프로모션으로 ‘슈스케4’ 심사위원 자리를 잠시 비우게 된 싸이의 빈자리는 채워줌으로써 제 4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윤건은 지난 19일부터 ‘슈스케4’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과 감성을 더한 심사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기존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철 역시 방송을 통해 “너무 잘 해줬다. 싸이가 없어도 될 것 같다”며 윤건의 심사평을 칭찬했다.

한편 ‘슈퍼스타K4’는 오는 2일 TOP6가 또 한 번의 치열한 경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4.7인치 아이폰6, 갤럭시S5·G2와 크기 비교하면?
“왜 그걸 드셨나요”..오바마·아베 스시메뉴 도마위에

연예·스포츠

  • 강동호, 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 수상 '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25일 강동호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3월 18일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입대한 강동호는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을 받아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더불어 공개된 훈련소 사진 속 강동호는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이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한편 강동호는 11사단으로 자대 …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