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김소현, 납치범에 겁탈 당해..여진구 ‘충격’
기사입력 2012-11-15 00:51기사수정 2012-11-15 00:51

(사진=방송캡처)

'보고싶다' 김소현이 납치범들에 겁탈을 당했다.

1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3회에서 어린 한정우(여진구 분)와 함께 괴한들에 납치당한 어린 이수연(김소현 분)이 성폭행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정우와 이수연은 정체불명의 괴한들에 끌려간 뒤 창고에서 묶인 채 정신을 차렸고 줄을 풀기 위해 안간힘을 쓰다 괴한에 들키고 말았다.

이어 이수연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납치범을 위협하기 위해 "내가 누군지 알아? 내 아빠는 살인자다. 나는 살인자의 딸이다. 나도 죽일 수 있다. 진짜 죽여버릴거야"라고 말했다.

특히 이수연은 막대기를 휘두르며 반항했으나 술에 잔뜩 취한 괴한에 의해 겁탈을 당했다. 이런 모습을 목격한 한정우는 충격을 받았으나 손이 묶인 채 아무 도움도 주지 못했다.

이처럼 납치 상황이 펼쳐지게 된 것은 한정우 아버지 한태준(한진희 분)에 앙갚음하려는 정혜미(김선경 분)의 계획에 따른 것.

한편 이날 방송 초반 한정우와 이수연은 각자의 상처를 함께 나누며 진짜 친구로 거듭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박해일·신민아 야릇한 1박2일 야행…‘경주’ 포스터 공개

    배우 박해일과 신민아가 영화 ‘경주’에서 독특한 사랑을 그린다. 장률 감독의 첫 코미디 멜로 영화 ‘경주’의 티저 포스터 2장과 티저 예고편이 17일 공개됐다.영화 ‘경주’는 북경대 교수 최현(박해일)과 경주에서 찾집을 운영하는 윤희(신민아 분)가 경주에서 보낸 1박 2일을 담았다. ‘이리’(2008), ‘두만강’(2009), ‘풍경’(2013)을 연출한 장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푸른 정원에서 따사로운 햇살 속에 있는 박해일과 신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깊은 눈빛으로 먼 하늘을 응시하는 박해일과 우아하고…

  • 이동국, 국내 프로축구 선수 연봉 1위…외국인 1위는 몰리나

    이동국(전북)과 몰리나(서울)가 2014년 K리그 국내-외국인 최고 연봉자로 알려졌다.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14년 K리그 22개(클래식 12개, 챌린지 10개) 구단의 선수 현황과 20개 구단(군팀 상주 및 안산 제외) 선수 기본급 및 각종 수당(승리수당, 출전수당, 성과급 등 기타수당. 이상 추정치)을 더한 연봉을 산출해 발표했다. 수당 중 승리수당의 승률은 지난 3년(2011~2013)간 팀별 승점 대비 승률을 근거로 산출했다.총 12개 구단이 뛰는 올 시즌 K리그 클래식(1부리그)은 4월 7일 등록 기준으로 국내 기존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