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김소현, 납치범에 겁탈 당해..여진구 ‘충격’
기사입력 2012-11-15 00:51기사수정 2012-11-15 00:51

(사진=방송캡처)

'보고싶다' 김소현이 납치범들에 겁탈을 당했다.

1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3회에서 어린 한정우(여진구 분)와 함께 괴한들에 납치당한 어린 이수연(김소현 분)이 성폭행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정우와 이수연은 정체불명의 괴한들에 끌려간 뒤 창고에서 묶인 채 정신을 차렸고 줄을 풀기 위해 안간힘을 쓰다 괴한에 들키고 말았다.

이어 이수연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납치범을 위협하기 위해 "내가 누군지 알아? 내 아빠는 살인자다. 나는 살인자의 딸이다. 나도 죽일 수 있다. 진짜 죽여버릴거야"라고 말했다.

특히 이수연은 막대기를 휘두르며 반항했으나 술에 잔뜩 취한 괴한에 의해 겁탈을 당했다. 이런 모습을 목격한 한정우는 충격을 받았으나 손이 묶인 채 아무 도움도 주지 못했다.

이처럼 납치 상황이 펼쳐지게 된 것은 한정우 아버지 한태준(한진희 분)에 앙갚음하려는 정혜미(김선경 분)의 계획에 따른 것.

한편 이날 방송 초반 한정우와 이수연은 각자의 상처를 함께 나누며 진짜 친구로 거듭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choiya@starnnews.com최영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엉덩이에 박힌 ‘5㎝ 바늘’ 40년 만에 빼내
동전으로 타이어 마모도 점검, 이렇게 하면 된다

연예·스포츠

  • 크리스 마틴, 기네스 팰트로 언급 “이혼했지만 여전히.. ”

    크리스 마틴이 전 부인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크리스 마틴은 25일(현지시각)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 ‘발렌타인 인 더 모닝’에 출연해 최근 이혼한 전부인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기네스 팰트로와 이혼을 발표했지만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며 우린 더이상 함께 살지 않지만 우리의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고 말했다.기네스 펠트로의 남성편력 때문에 이혼을 한 것이라는 세간의 의심에 대해 ”더 이상 두려워해야 할 스캔들도 없다“고 크리스 마틴은 반박했다.앞서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

  • 박지성 신혼집 런던에 마련 ‘이유는?’

    박지성 신혼집박지성 신혼집이 영국에 마련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다음날인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박지성과 김민지 부부는 유럽 신혼여행을 즐긴 후 런던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살게될 예정이다.이와 관련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과거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 신혼집은 런던에 마련해뒀다”며 “런던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공부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몇 군데 추천 받았고 당장 정식 입학은 아니고 강의…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