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성장 과정, 아역배우의 올바른 성장..‘누나 마음 흔들어’
기사입력 2012-12-01 15:51기사수정 2012-12-01 15:51

유승호 성장 과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승호의 성장 과정을 담은 사진이 게재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승호 성장 과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승호의 어린이 시절부터 안경을 쓰고 교복 차림의 단정한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에 출연 중인 유승호는 어린 시절부터 변함없는 조각같은 외모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유승호의 성장과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호 성장과정 진짜 깨알같다”, “누나 마음 알지?”, “유승호 성장과정 모아보니 대박이네”, “유승호 성장과정 완전 올바른 아역배우의 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물의 일으킨’ 강성훈·에이미·성현아 MBC 출연 금지

    가수 강성훈, 방송인 에이미, 배우 성현아의 MBC 출연이 금지됐다. MBC 관계자는 “MBC 심의국이 14일 출연 제한 관련 회의를 열고 강성훈, 에이미, 성현아의 출연을 이날 자로 금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성훈은 사기 혐의, 에이미는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성현아는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어 출연을 금지했다. 그룹 젝키 출신 강성훈은 지난해 9월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에이미는 지난해 11월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보호…

  • 이동국, 국내 프로축구 선수 연봉 1위…외국인 1위는 몰리나

    이동국(전북)과 몰리나(서울)가 2014년 K리그 국내-외국인 최고 연봉자로 알려졌다.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14년 K리그 22개(클래식 12개, 챌린지 10개) 구단의 선수 현황과 20개 구단(군팀 상주 및 안산 제외) 선수 기본급 및 각종 수당(승리수당, 출전수당, 성과급 등 기타수당. 이상 추정치)을 더한 연봉을 산출해 발표했다. 수당 중 승리수당의 승률은 지난 3년(2011~2013)간 팀별 승점 대비 승률을 근거로 산출했다.총 12개 구단이 뛰는 올 시즌 K리그 클래식(1부리그)은 4월 7일 등록 기준으로 국내 기존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