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성장 과정, 아역배우의 올바른 성장..‘누나 마음 흔들어’
기사입력 2012-12-01 15:51기사수정 2012-12-01 15:51

유승호 성장 과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승호의 성장 과정을 담은 사진이 게재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승호 성장 과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승호의 어린이 시절부터 안경을 쓰고 교복 차림의 단정한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에 출연 중인 유승호는 어린 시절부터 변함없는 조각같은 외모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유승호의 성장과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호 성장과정 진짜 깨알같다”, “누나 마음 알지?”, “유승호 성장과정 모아보니 대박이네”, “유승호 성장과정 완전 올바른 아역배우의 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정치인은 기념사진 연예인은 기부하고

    ‘연예인은 사재 털고, 정치인은 라면먹고 사진찍고’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에 젖은 가운데 정치인과 연예인의 극과 극의 행동에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세월호 침몰사고로 인해 현재 연예계는 숨소리조차 내지도 못한다. 가요계는 앨범발매를 모두 미루고 눈치만 보고 있다. 신해철은 5월 발매 예정인 음반을 6월로 미뤘다. 포맨 역시 5월 앨범 발매를 낼 것인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 4월 음반을 발매한 한 가수는 세월호 사고로 인해 제대로 된 홍보활동도 못했으며, 5월 지방 자치 단체와 대학교는 거의 모든 행사를 취소한 상황이다…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