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이’ 홍아름-현승민, 과거-현재 두 삼생이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3-02-07 17:35기사수정 2013-02-07 17:35


‘삼생이’ 주인공 홍아름이 ‘어린 삼생이’ 현승민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7일 시청률 14%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KBS 2TV TV소설 ‘삼생이’ 측은 주인공 홍아름과 ‘어린 삼생이’ 현승민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두 삼생이의 화기기애애한 분위기가 묻어나오며 500년 된 산삼을 먹은 삼생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겨 있다.

특히 두 삼생이는 보는 사람도 힘이 날 것만 같은 시원시원한 미소의 사진과 함께 또 다시 산삼을 억척스럽게 먹으려하는 코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홍아름은 “어린 삼생이가 너무나 잘해줬기 때문에 고맙고 또 앞으로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전문직 여성으로서 성장하며 앞으로는 어린 삼생이와는 또 다른 차별화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에 지난 6일부터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로서 어린 삼생이 현승민과 바톤 터치하며 등장한 홍아름은 극 중 오성상회에서 약을 지어주고 침과 뜸을 뜨는 등 뛰어난 한방 치료로 입소문이 유명해져 앞으로 어엿한 한의사로서 성장할 기대감을 선보였다.

‘삼생이’의 한 관계자는 “(홍아름은) 탄탄한 연기력에 신선한 비주얼까지 갖춘 배우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홍아름이란 배우가 재조명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했다.

앞서 홍아름은 MBC 드라마 ‘무신’에서 월아 역으로 ‘볼매녀(볼 때마다 매 맞는 여자)’라는 애칭을 얻으며, 초반 논란의 중심에 선 캐릭터를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볼수록 매력 있는 여자’로 바꿔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현재 ‘삼생이’는 아침드라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매회 자체최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강동호, 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 수상 '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25일 강동호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3월 18일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입대한 강동호는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을 받아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더불어 공개된 훈련소 사진 속 강동호는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이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한편 강동호는 11사단으로 자대 …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