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이’ 홍아름-현승민, 과거-현재 두 삼생이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3-02-07 17:35기사수정 2013-02-07 17:35


‘삼생이’ 주인공 홍아름이 ‘어린 삼생이’ 현승민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7일 시청률 14%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KBS 2TV TV소설 ‘삼생이’ 측은 주인공 홍아름과 ‘어린 삼생이’ 현승민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두 삼생이의 화기기애애한 분위기가 묻어나오며 500년 된 산삼을 먹은 삼생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겨 있다.

특히 두 삼생이는 보는 사람도 힘이 날 것만 같은 시원시원한 미소의 사진과 함께 또 다시 산삼을 억척스럽게 먹으려하는 코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홍아름은 “어린 삼생이가 너무나 잘해줬기 때문에 고맙고 또 앞으로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전문직 여성으로서 성장하며 앞으로는 어린 삼생이와는 또 다른 차별화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에 지난 6일부터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로서 어린 삼생이 현승민과 바톤 터치하며 등장한 홍아름은 극 중 오성상회에서 약을 지어주고 침과 뜸을 뜨는 등 뛰어난 한방 치료로 입소문이 유명해져 앞으로 어엿한 한의사로서 성장할 기대감을 선보였다.

‘삼생이’의 한 관계자는 “(홍아름은) 탄탄한 연기력에 신선한 비주얼까지 갖춘 배우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홍아름이란 배우가 재조명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히기도 했다.

앞서 홍아름은 MBC 드라마 ‘무신’에서 월아 역으로 ‘볼매녀(볼 때마다 매 맞는 여자)’라는 애칭을 얻으며, 초반 논란의 중심에 선 캐릭터를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볼수록 매력 있는 여자’로 바꿔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현재 ‘삼생이’는 아침드라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매회 자체최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박명수 팬, 햄버거 사건 해명 “방송이 전부 아냐”

    개그맨 박명수의 팬 한윤경씨가 30일 방송에서 불거진 햄버거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팬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미션을 수행한 ‘무한도전’에서 햄버거를 사는 등 팬들에게 무심한 듯한 모습을 보인 박명수에게 시청자들의 비난이 빗발치자 방송 이면의 모습을 알린 것이다.박명수의 팬으로 ‘무한도전’에 출연한 한윤경씨는 이날 페이스북에 “명수 오빠가 햄버거만 사준 것이 아니다. 만나겠다는 약속도 지키고 세 시간 넘게 함께 놀아줘 행복했다. (팬들의) 이름을 외우지 못한다고 했지만 우리의 이름을 외우려고 노력했다. 정이 많고 따뜻한 사람이다. …

  • 이용수 기술위원장 출국…차기 사령탑 후보군 접촉

    공석인 축구 대표팀 사령탑 선정을 위한 대한축구협회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대한축구협회는 31일 “이용수 기술위원장이 이날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며 “정확한 행선지는 밝힐 수 없다. 이미 이 위원장이 발표한대로 해외에서 여러 명의 후보군을 만나고 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내부적으로 9월 15일까지 차기 감독을 선정하는 게 목표”라며 “이 위원장이 해외에 계속 머물 수도 있고 잠시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