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영 밥차선물, ‘연애조작단’ 팀 100인에 커피까지 ‘꿀휴식’



소녀시대 수영 팬클럽이 ‘연애조작단; 시라노’ 팀에 밥차선물을 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감성충만한 로맨티스트 공민영 역을 맡고 있는 소녀시대 수영을 위해 팬들이 100여 명 분의 든든한 식사를 책임질 밥차와 시원한 커피차까지 준비해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남양주시에서 늦은 새벽까지 촬영을 이어가고 있던 스태프들은 수영 팬들이 준비한 커피차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했다.


또 다른 촬영 날에 준비된 밥차에는 ‘공민영이 쏜다! 밥 맛있게드시라노’라는 센스 있는 네이밍의 현수막이 걸려있어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수영은 현장을 직접 찾아온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촬영이 들어가기 직전까지 팬들에게 “이렇게 직접 현장을 찾아줘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수차례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현장 관계자는 “동료 배우들을 비롯한 스태프들은 팬들이 정성껏 준비한 설렁탕과 커피 덕분에 모처럼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며 티타임을 갖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툰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7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