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라운드3’ 2차 티저 공개, ‘최강 스태프 참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12 12:59

수정 2014.11.05 10:51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ROUND 3)’의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2일 김현중은 2차 티저 이미지 공개하며 한층 깊어지고 강렬해진 분위기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강렬한 1, 2차 티저 이미지의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 김현중의 이번 앨범에는 작곡, 안무, 뮤직비디오 연출, 재킷 촬영 등 각 분야 최정상 스탭들이 참여한 것이 알려져 앨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현중의 이번 ‘라운드3’에는 ‘브레이크다운(Break Down)’, ‘럭키가이(Lucky Guy)’의 작곡가 스티븐 리가 ‘유어스토리(Your Story)’,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을 작곡, 다시 한 번 가요계 정상 탈환을 노린다.

또한 어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적인 팝스타의 안무를 담당했던 톱클래스 안무가 라일 베니가가 ‘언브레이커블’의 안무를, 빅뱅 태양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키오니 마드리드가 ‘유어스토리’의 안무를 담당했다.


뿐만 아니라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Gentle Man)’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이 ‘유어스토리’의 연출을, 홍원기 감독이 ‘언브레이커블’의 연출에 나서면서 최강 라인업 구축에 힘을 실었다.


김현중의 앨범 재킷 역시 수많은 패션 화보와 스타들의 앨범 재킷 촬영을 진행한 유명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맡아 김현중과 새 앨범의 매력을 더욱 잘 살려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의 전체 음원은 오는 22일 공개될 예정이며, 29일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