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관상, “눈빛에서 총명함 보여” 엄친아 다운 평가
기사입력 2013-07-24 15:49기사수정 2013-07-24 15:49

이서진 관상 (사진=JTBC)

류수영과 이서진의 놀라운 관상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JTBC ‘신의 한 수’ 녹화에 출연 중인 역학자 조규문 대우 교수는 인생의 운, 특히 학업 운을 알아볼 수 있는 ‘셀프 관상법’을 선보였다.

그 중 치아로 보는 관상에서 조 교수는 류수영을 예로 들며 “앞니를 보니 사람들에게 신의를 받고, 학자가 될 수도 있는 관상”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MC 서경석은 “류수영은 군대에 촬영가기 전 꼭 군사 전문가 수준으로 그 부대에 대해 공부해 온다”며 증언을 하기도 했다고.

이어 조 교수는 최근 tvN ‘꽃보다 할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서진의 사진을 공개하며 “눈빛에서 총명함이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한 류수영, 이서진 외에도 김태희, 송중기, 이상윤, 이승기 등 연예계 엄친아, 엄친딸들의 관상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예능의 빛나는 새 얼굴, 류수영과 이서진의 관상은 24일 밤 11시 ‘신의 한 수’에서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김수창 “수사결과 받아들이고 성실히 치료받겠다”
갤노트4, 측면에 손만 대도 찰칵.. 신기능 도입될 듯

연예·스포츠

  • 배우 김진아 사망 소식에 미국인 남편과 ‘러브스토리’ 화제

    김진아 남편, 케빈배우 김진아가 불치병으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김진아와 그녀의 남편의 러브스토리가 세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김진아는 지난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사망했다.앞서 김진아는 지난 2010년 자신이 불치병에 걸려 이유없이 몸이 붓고, 제대로 걸을 수도 없지만 병원에서 원인을 찾지 못했다고 방송을 통해 밝혔다.김진아를 먼저 보낸 남편 케빈 오제이는 미국인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00년 부부의 연을 맺고, 하와이에서 거주 중 이었다.김진아는 과거 한 방송에서 지금의 남…

  • 매팅리 “류현진 조금 나아졌다”…마운드 위 캐치볼

    오른쪽 엉덩이 중둔근과 이상근 염좌로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27·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부상 후 처음으로 마운드 위에서 캐치볼을 했다. MLB닷컴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이 불펜 마운드 위에서 가볍게 공 20개 정도를 던졌다”고 전했다. 돈 매팅리 다저스 감독은 “(부상 회복을 알리는 수준의)대단한 훈련을 한 건 아니다”라면서도 “류현진이 경사가 있는 곳(마운드)에서 공을 던졌다. 불펜피칭 수준은 아니지만 류현진의 몸 상태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