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관상, “눈빛에서 총명함 보여” 엄친아 다운 평가
기사입력 2013-07-24 15:49기사수정 2013-07-24 15:49

이서진 관상 (사진=JTBC)

류수영과 이서진의 놀라운 관상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JTBC ‘신의 한 수’ 녹화에 출연 중인 역학자 조규문 대우 교수는 인생의 운, 특히 학업 운을 알아볼 수 있는 ‘셀프 관상법’을 선보였다.

그 중 치아로 보는 관상에서 조 교수는 류수영을 예로 들며 “앞니를 보니 사람들에게 신의를 받고, 학자가 될 수도 있는 관상”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MC 서경석은 “류수영은 군대에 촬영가기 전 꼭 군사 전문가 수준으로 그 부대에 대해 공부해 온다”며 증언을 하기도 했다고.

이어 조 교수는 최근 tvN ‘꽃보다 할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서진의 사진을 공개하며 “눈빛에서 총명함이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한 류수영, 이서진 외에도 김태희, 송중기, 이상윤, 이승기 등 연예계 엄친아, 엄친딸들의 관상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예능의 빛나는 새 얼굴, 류수영과 이서진의 관상은 24일 밤 11시 ‘신의 한 수’에서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부패된 유병언 시신에서 어떻게 지문 채취했을까?
시트로엥 ‘그랜드C4 피카소’, 카렌스보다 나은점이…

연예·스포츠

  • ‘스케치북’ 현아, ‘빨개요’ 무대로 남심 흔들 ‘역시 현아’

    현아가 ‘스케치북’ 에서 ‘빨개요’ 무대로 남심을 흔들었다. 지난 1일 밤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는 현아가 출연해 신곡 ‘빨개요’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11자 복근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에 호피무늬 핫팬츠를 입고 등장, 군살없는 몸매를 한껏 과시했다. 현아는 뜨겁게 열광하는 남성팬들이 있는 객석으로 다가가 현란한 몽키 댄스를 선보였다. 남성팬들은 열띤 호응을 보냈고, 현아는 일일이 미소를 지으며 관객과 하나 되는 무대를 꾸몄다.한편 이날…

  • “상승세·생존본능 지킬 터” 네덜란드 히딩크호 출범

    거스 히딩크(67) 감독이 이끄는 ‘오렌지 군단’이 유럽 챔피언을 향해 발진했다. 히딩크 감독은 2일(한국시간)부터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으로서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그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서 네덜란드를 3위로 이끈 루이스 판 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부터 지휘봉을 이어받았다. 히딩크 감독은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판 할 감독과 함께 선전한 선수, 코치들에게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