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 데뷔 1주년 대규모 팬미팅...특별 게스트까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7.30 10:27

수정 2014.11.04 15:02



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일본 데뷔 1주년을 맞아 대규모 팬 미팅을 연다.

30일 그룹 마이네임 소속사측은 "지난 7월25일 일본 데뷔 1주년을 맞이한 마이네임이 오늘 30일 일본 도쿄에서 대규모 팬 미팅을 갖는다"며 "지난 1년간 큰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라고 밝혔다.

앞서 마이네임은 지난 해 7월 일본 데뷔 싱글 '메시지(Message)'를 일본에 발표하고 데뷔했 이후 11월 두 번째 싱글 '왓츠업(What's Up)'에 이어 3장의 음반을 연속으로 모두 톱10에 올려놓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올해 3월 발표한 첫 일본 정규앨범 'WE ARE MYNAME'(위아 마이네임)은 일본 오리콘차트 3위에 올라 일본 현지에서의 마이네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 미팅에는 특별한 손님으로 지난 6월 한류 콘서트에서 마이네임과 합동공연으로 인연을 맺은 일본 최고 댄스그룹 다 펌프 (DA PUMP)가 이들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며 함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다 펌프 (DA PUMP)는 일본레코드대상에서 금상을 두 번 받았을 정도로 일본의 실력 있는 그룹으로 일본 內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이다.


한편 마이네임은 '베이비 아임 쏘리(BABY I'M SORR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