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잔나 코스프레 인증샷, ‘볼륨 몸매 눈길’
기사입력 2013-06-23 16:03기사수정 2013-10-05 22:59
성우 서유리의 잔나 코스프레 사진이 화제다.

서유리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커밍순이래.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질나시는 분들을 위해 수정 전 사진 살짝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 잔나로 변신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과감한 노출 의상과 화려한 분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앞서 서유리는 페이스북에 '좋아요'가 1만 명이 되면 '잔나 코스프레'를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현재 서유리는 케이블채널 tvN의 성인코미디 'SNL코리아'에 출연하고 있다.

서유리 잔나 코스프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유리 진짜 섹시하다", "서유리 몸매 대박이네요", "서유리 의상 정말 과감해", "서유리, 잔나 싱크로율 2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주하, 남편 간통죄 추가 고소 “울먹이며 거짓말 할줄 몰랐다”

    김주하 MBC 전 앵커가 간통죄 추가 고소라는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지난달 28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열린 ‘변론기일’에 참석한 김주하는 Y-STAR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충격을 받았다. 예상은 했었는데 워낙 아니라고 강력하게 부인을 해 실제로 아이를 낳고 그렇게 재판부 앞에서 울먹이며 거짓말 할 줄은 몰랐다. 간통죄로 고소하려 한다”고 남편 강 씨의 혼외자 출산 의혹 보도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전했다.더불어 이혼 소송과 별개로 진행되고 있는 쌍방 폭행 맞고소 사건과 관련해,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은…

  • 류현진, 화려한 복귀 ‘14승 달성’.. 매팅리 “훌륭했다” 폭풍칭찬

    부상을 당했던 류현진이 18일만의 복귀전 등판에서 시즌 14승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원정경기에서 류현진은 선발로 등판했다.이 경기에서 류현진은 7이닝 동안 4안타만 내주며 1실점으로 막아내는 엄청난 실력을 선보였다.이후 류현진은 라이머 리리아노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하기도 했지만, 2회부터 5회까지 4이닝 연속 삼자범퇴를 기록했다.류현진은 다저스가 6-1로 앞선 8회초 타석에서 대타로 교체됐으며, 시즌 평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