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워드, 난폭운전 혐의로 유죄 선고
기사입력 2012-02-23 14:28기사수정 2012-02-23 14:28

▲<사진=뉴시스>


미국프로풋볼(NFL) 한국계 혼혈 선수인 하인스 워드(36,피츠버그 스틸러스)가 난폭운전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23일 스포츠 매체 ESPN 등 주요 외신들은 조지아 법원이 워드의 난폭운전 혐의를 인정해 보호관찰 1년과 벌금 2천 달러(약 230만원), 80시간의 사회봉사를 선고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7월10일 새벽 조지아주 데칼브 카운티에서 사고를 일으킨 워드는 현장에서 경찰에 바로 체포됐다.

전해진 바에 의하면 체포 당시 워드는 음주 테스트에서 취한 모습을 보였지만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주장, 음주 측정을 거부한 바 있다.

하지만 데칼브 카운티 검찰은 워드의 음주운전을 확인할 증거를 확보하지 못한 채 난폭운전 혐의만 적용해 기소했다.

한국계 혼혈인 워드는 1998년 NFL에 데뷔해 4차례나 올스타에 선정됐고, 2006년에는 소속팀인 피츠버그의 우승을 이끌며 MVP를 수상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7회 연속 올림픽본선행 이끈 '홍명보 매직'
  ▶ '박주호 풀타임' 바젤, 바이에른 뮌헨에 1-0 승리
  ▶ 홍명보호, 오만에 3-0 완승...올림픽 본선 진출 확정
  ▶ '최진수 30점' 오리온스, 차포 빠진 KGC 꺾고 공동 7위
  ▶ 포항스틸러스, 유니폼 대신 앞치마 두른 사연은?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엉덩이에 박힌 ‘5㎝ 바늘’ 40년 만에 빼내
동전으로 타이어 마모도 점검, 이렇게 하면 된다

연예·스포츠

  • 꽃청춘 유희열, 이적 디스? “진짜 못 생기게 나온다” 폭소

    ‘꽃보다청춘(이하 꽃청춘)’ 유희열이 이적을 디스(?)했다.2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펠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꽃보다 청춘‘ 기자간담회에는 나영석PD와 신효정PD, 윤상, 유희열, 이적, 유연석, 손호준이 참석했다.이날 유희열은 “페루팀이 라오스팀보다 나은 세 가지가 있다”며 “라오스팀 세 명이 상의 탈의한 모습을 봤는데 근육들이 징그럽더라. 라오스 팀에 비해 우리 몸은 굉장히 귀엽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두번째는 ’꽃보다‘ 시리즈 전통을 잇는 윤상이 있다. ’꽃보다 누나‘의 윤여정과 판박…

  • 박지성 신혼집 런던에 마련 ‘이유는?’

    박지성 신혼집박지성 신혼집이 영국에 마련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다음날인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박지성과 김민지 부부는 유럽 신혼여행을 즐긴 후 런던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살게될 예정이다.이와 관련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과거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 신혼집은 런던에 마련해뒀다”며 “런던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공부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몇 군데 추천 받았고 당장 정식 입학은 아니고 강의…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