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내달 23일부터 영국유학박람회 열린다

손호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25 10:02

수정 2013.02.25 10:02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영국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브랜드 edm런던유학닷컴(대표 서동성, www.londonuhak.com)은 국내 최초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 UKEN(원장 길현정, www.uken.co.kr)과 함께 3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수하동 페럼타워에서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GREAT BRITAIN, GREAT U'라는 주제 아래 조기유학에서 어학연수, 워킹 홀리데이, 정규유학 과정까지 영국 유학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총 망라한 정보가 제공된다. 역대 최대 규모인 총 60여개의 영국 명문대와 어학교가 참가해 학교 선택 폭이 더욱 넓어진 것이 이번 박람회의 특징으로, 참가자들은 각 학교 대표 컨설턴트로부터 직접 1대 1 맞춤 상담을 받으며 다양한 경로로 학업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됐다.

대표적인 참가대학으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실적을 자랑하는 워릭대학(University of Warwick), 런던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킹스 컬리지 런던(King's Collegs, London), 타임지 선정 8년 연속 세계 톱 대학교로 뽑힌 옥스퍼드브룩스대학(Oxford Brookes University) 등이 있다.

박람회는 크게 유학과 세미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유학프로그램은 어학연수, 조기유학, 대학 및 대학원 정규유학, 아트&디자인 등 각 과정별로 정보를 세분화해 참가자의 전공과 관심분야에 맞는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세미나프로그램은 무료유학, 커리어 컨설팅, IELTS 테스트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영국 유학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 사전예약자에게는 현장 추첨을 통해 무료 어학연수 수강권,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박람회 기간 내에 어학교나 유학프로그램에 등록하면 무료수업, 수속비 면제 등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edm런던유학닷컴 서동성 대표는 "이번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는 각 분야별 유명 대학과 교육기관이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영국유학에 대한 사전준비와 계획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박람회 기간에만 특별히 한국에 내한하는 학교 관계자들을 만날 수 있고 각종 특별 세미나는 물론 무료수업, 장학금 등 여러 특전이 제공되니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꼭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2-562-5091.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