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에듀플렉스,진학전문 학습캠프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10.22 08:47

수정 2010.10.22 08:46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가장 큰 관심거리는 입학사정관제이다. 신문에서 뉴스에서 많이 등장하는 입학사정관제라는 말이 아직은 부모님들에겐 낯설지만, 이제는 꼭 알아야 할 숙제처럼 되어버렸다.

또한 입학사정관제도는 각 대학에서 앞으로 더 많이 시행된다고 하니, 이제는 어느 누가 빨리 알고 어떻게 준비하느냐의 시간싸움이 되어버렸다.

입시제도가 변화한다고는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뭘 준비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주)에듀플렉스 와 한국학습연구소에서는 이런 부분들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진학캠프를 개최한다.

2박3일 일정으로 학생들에게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강의를 해주고 상위대학들의 입학전형에 대하여 알려준다.



스스로 찾아보고 알아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이번 강의는 현재 대입을 준비하는 고등학생뿐만 아니라 앞으로 준비해야할 중학생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자기소개서를 잘 쓰는 요령과 더불어 자신의 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고, 자기소개서만큼 중요한 학업계획서의 작성요령을 배우고 직접 작성해보면서 미래에 자신이 가야 할 대학 및 전공, 앞으로의 꿈, 그리고 그 꿈을 이루고자하는 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시간도 갖게 된다.



그리고, 현재 상위권 대학교 재학생들이 참여하게 되는 이번캠프는 어떻게 원하는 대학에 입학했는지에 대한 자신의 비법강의와 공부방법을 알려준다. 실질적인 대학의 현 수업체제와 졸업 후 미래전망 및 계획까지 알아갈 수 있다.


학생들이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몰라 두려워하는 면접도, 면접 대화방법 부터 입시에서 중요시 되는 내용을 전문가선생님들과 모의면접으로 먼저 연습해봄으로써 좀 더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준비해 볼 수 있다.

겨울방학 무엇을 준비해야할 지 몰라 시간만 보내고 있는 중고생이 있다면 앞으로 대비해야할 입학사정관제에 대해 미리 생각해보고 경험해보는 이번 진학캠프를 통해 원하는 대학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 일정: 2011년 1월 7일(금) ~ 9일(일)
◆ 대상: 중학교1학년 ~ 고등학교2학년
◆ 장소: 한국산업기술대학교
◆ 문의 및 접수 : ☎1599-8823 : www.eduplex.net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