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edm런던유학닷컴, 영국 유학 설명회 잇달아 개최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22 10:20

수정 2013.05.22 10:20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영국유학 전문 브랜드 edm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이 영국에서의 어학연수,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한 설명회를 잇달아 연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23일 오후 4시 edm런던유학닷컴 강남지사에서는 '영국 대학예비과정 안내 세미나'가 열린다. 국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 후 바로 영국에 있는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대학예비과정은 1학년 때부터 전공과목을 심도 있게 공부하는 영국 대학 진학을 위해 사전 지식습득과 함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국 학제와 한국 학제의 차이점, 대학예비과정 후 영국 학부 진학 과정, edm만의 수속 서비스 등이 안내된다.

특히 세미나 당일 검정고시 성적표나 고등학교 내신성적표를 지참한 학생은 1대 1 대학진학 맞춤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미나 참가자 모두에게는 영국정규유학 가이드북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수속을 진행하는 학생에게는 수속비 10만원도 지원한다.

edm런던유학닷컴 강남지사는 이어 오는 25일 오전 11시에 '영국 명문 사립학교 영어캠프 설명회'를 진행한다. 영국의 명문 사립 기숙학교인 세인트 로렌스 칼리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는 1주일 15시간의 회화중심 영어 수업, 방과후 활동(수영, 농구, 축구, 영어연극, 아트공예 등), 저녁 활동(바비큐 파티, 가장 무도회, 올림픽게임 등), 1주일 2회 이상의 여행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설명회는 올 여름방학 영어캠프와 캠프진행 학교 소개, 영어캠프 진행 프로그램 안내, 1대 1 컨설팅 등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등록을 하는 참가자에게는 영화관람교환권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28일 오후 4시부터 5시30분까지 edm런던유학닷컴 신촌지사에서는 '생생한 영국이야기' 세미나가 열린다.
이 세미나에서는 권현정 EC(전문 컨설턴트)가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 영국 출신 크리스 트레벳 영어강사가 영국 대중문화, 영국 영어와 미국 영어의 차이점, 영국인 친구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영국어학연수 상담이 무료 제공되고 24주 이상 등록시에 아이패드 미니와 영어학원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서동성 edm에듀케이션 대표는 "영국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edm런던유학닷컴은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주최한 영국유학 전문가 과정 합격자 최다 보유 업체로, 13년째 영국유학 1위 업체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영국 어학연수와 유학을 고려중인 학생은 이번에 연속적으로 진행되는 영국 유학 관련 설명회에 꼭 참석해 관련 정보를 상세히 듣고 도움을 얻길 권한다"고 말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