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3.28 10:44

수정 2014.10.29 01:02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지난 26일 서울 서초동 edm강남지사에서 'edm강남지사 확장이전 오픈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edm강남지사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건물 13층에 자리잡고 있다. 강남지사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쾌적하고 전망이 확 트인 컨설팅 룸, 세미나 진행을 위한 컨퍼런스 룸 등을 갖췄다. 강남 최대의 번화가인 강남대로에 자리를 잡아 이전보다 한층 접근성이 좋아졌다는 게 edm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edm강남지사는 미국, 영국, 캐나다 등지의 대학이나 대학원 유학, 어학연수, 영어캠프 등을 취급한다.
특히 이달부터 디자인 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인 'edm아트유학 미술원' 강남점도 신규 개원을 했다.
이 미술원은 아트유학을 원하는 유학 준비생들이 학교 선정부터 포트폴리오 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유학 준비생들에게 좀 더 밀착된 서비스를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하기 위한 강남지사 확장이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번에 오픈식을 갖게 됐다"며 "그동안 edm유학센터가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