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호 국립국악원 원장,국악기 표준 음고 발표

[동정]

기사입력 2007-11-11 18:25기사수정 2007-11-11 18:25
김철호 국립국악원장은 오는 14일 오후 7시 서울 서초동 국립국악원 우면당에서 악기연구소 주최로 제3차 악기 연구 시연회 및 국악기 표준 음고 제정 발표회를 갖는다.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고은비 사망, 사고 전날 이소정-권리세와 함께 찍은 사진.. ‘안타까워’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레이디스코드 고은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사고 전날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나고 처음으로 집에서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세상을 떠난 고은비와 중상을 입은 이소정과 권리세가 사고 전날 찍은 셀카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사진 속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바로 뒤에는 고은비가…

  • 베테랑 귀환 반긴 막내 ‘손세이셔널’…“이동국 존경스러워”

    한국 축구대표팀의 에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22·레버쿠젠)이 베테랑들의 복귀를 반겼다.손흥민은 2일 경기 일산 엠블호텔에서의 첫 소집을 앞두고 이동국(35·전북), 차두리(34·서울) 등 고참들의 대표팀 합류에 대해 반가움을 전했다.손흥민은 “대표팀에 뽑힌 지 벌써 4년 차인데 계속 막내다”고 웃은 뒤 “그래도 이번에 베테랑 선배들이 가세하게 돼 반갑다”고 말했다.손흥민은 특히 ‘라이언킹’ 이동국과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다짐했다. 대표팀 막내 손흥민과 최고참 이동국은 무려 13살 차이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