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중앙학술정보관 증축 오픈
기사입력 2011-05-26 18:05기사수정 2011-05-26 18:05

성균관대학교는 서울 명륜동 중앙학술정보관 증축 준공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성균관대 김준영 총장, 서정돈 이사장, 강희근 상임이사(왼쪽부터)가 테이프 커팅 행사를 하고 있다.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유채영 생활고, “사기 많이 당해...건강검진 제 때 못 받았다”

    유채영 생활고 (사진=사진공동취재단)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과거 생활고에 시달렸던 사실이 알려졌다.2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채영의 측근은 “유채영이 생전 생활고에 시달려 끼니를 제때 챙겨 먹지 못하곤 했다”며 “화려해 보이는 연예인의 삶과 달리 매우 힘든 생활을 이어갔다”고 밝혔다.측근은 “유채영이 과거 가수 활동 당시 사기를 많이 당했다. 또 유채영의 친정 형편이 넉넉하지 못해 가계를 책임져야 했으며 천성이 착한 유채영이 모든 짐을 짊어지려고 했다”고전했다.특히 유채영이 생활고 때문에 건강검진을 제대로 받지 못…

  • 이근호 트랙터 눈길.. 월드컵경기장에 왜?

    이근호 트랙터 이근호 트랙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프로축구연맹은 25일 올스타전을 맞아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편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며 익살스러운 대답을 했다.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며 실망스러움을 표시했다.브라질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는 지난 K-리그 올스타전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