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오브 러브‘ ,’한공주‘-’다이버전트‘ 제치고 평점 1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18 18:08

수정 2014.10.28 06:09



‘페이스 오브 러브’가 관객 평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개봉해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는 웰 메이드 감성 멜로 ‘페이스 오브 러브’는 가포털사이트와 극장 사이트에서 동시기개봉작 중 최고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페이스 오브 러브’는 마치 환영처럼 죽은 남편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남자와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여성이 겪게 되는 설렘과 기쁨, 운명과 상처를 그린 사랑이야기.

기존 멜로 영화와는 다른 신선한 소재로 공감을 이끌어내는 스토리로 웰 메이드 감성 멜로의 탄생을 알리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페이스 오브 러브’는 현재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9.48점(4월17일 오후 3시 기준)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뜨거운 입소문 열풍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는 ‘한공주’, ‘메이크 유어 무브’, ‘다이버전트’ 등 동시기 개봉작뿐만 아니라 ‘헤라 클레스: 레전드 비긴즈’, ‘방황하는 칼날’ 등 지금까지 4월에 개봉한 영화들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뿐만 ‘페이스 오브 러브’는 극장 사이트인 메가박스 평점 9.95, 롯데시네마 9.4점을 기록하는 등 연이은 10점 만점의 별점 행렬로 평점 고공 상승 중이이다.


한편 ‘페이스 오브 러브’는 지난 16일 개봉하여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