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리패키지 ‘Be Back’ 공개...팬들 뜨거운 관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2 15:46

수정 2014.10.25 00:08



인피니트가 2집 정규 리패키지 ‘Be Back’을 공개했다.

2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음반 ‘Be Back’에는 신곡 ‘Back’을 비롯하여, 커플링 곡 ‘Diamond’가 수록되어 있으며 정규 2집에 수록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Last Romeo’와 ‘소나기’ 등 총 15곡의 음악이 풍성하게 수록되어 있다.

음원 발매 전인 지난주, 음악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Back’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발라드로 시작해 댄스 음악으로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신곡 ‘Back’은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이 만든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으로 그 동안 인피니트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담아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다른 커플링 곡 ‘Diamond’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을 바탕으로 한 발라드 트랙으로 집중력 있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식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Back’을 찾는 팬들이 유난히 많았다”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액션스쿨에서 2주간 준비하는 등 고생이 컸는데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멤버들도 더 힘을 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2집 정규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을 발표한 인피니트는 당분간 ‘Back’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며 오는 8월에는 소극장 컨셉의 콘서트 ‘그 해 여름2’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간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