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나나’ 발매 동시 폭발적 반응 ‘대중 입맛 사로잡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5 16:25

수정 2014.10.24 22:03



박재범이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25일 정오 공개한 디지털 싱글 ‘나나(NaNa)’가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날 정오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나나’는 발매 직후 뮤직 포털사이트 벅스에서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엠넷과 싸이 뮤직, 다음 뮤직,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10위권에 안착, 시간이 갈수록 뒷심을 발휘하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쟁쟁한 걸그룹 홍수 속에서도 박재범 특유의 음악스타일로 각종 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며 선전 중이다.

또한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지난 24일부터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박재범 나나’ 검색어가 하루 종일 랭크돼 리스너들의 눈길을 집중 시키는가 하면, 발매 당일에도 ‘박재범 나나’가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머무르며 대중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박재범 특유의 달콤한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미된 시즌 송에 많은 팬들은 “생각 이상으로 좋다.
오늘처럼 해운대로 가고 싶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노래 인 듯!”, “노래 시작부분에 음색 진짜 좋은 것 같다.
음원 공개되고 계속 듣는데 하나도 질리지가 않아요!”,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 최고인 듯!” 등 아낌없는 칭찬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박재범은 현재 엠넷 ‘댄싱9’ 시즌2에서 에너지 넘치는 댄스 마스터로 도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