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음원 및 뮤비 28日 공개 ‘독보적 섹시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8 10:27

수정 2014.10.24 21:16



현아의 3집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가 발매된다.

28일 정오 걸그룹 포미닛 현아가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앞서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해서 ‘빨개요’의 강렬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이슈의 중심으로 떠오른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 퍼포먼스로 음원 발매에 앞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체인지’부터 ‘버블팝’, ‘아이스크림’ 등 발표한 뮤직비디오마다 큰 화제를 낳았던 현아이기에 ‘빨개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현아는 ‘빨개요’의 컴백무대를 통해서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시종일관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며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 현아는 강렬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주며 ‘역시 현아’라는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현아의 독특한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인 곡. 현아의 유일무이한 색깔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규정하고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현아의 세 번째 미니음반에는 자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3곡을 포함해 비투비 임현식이 작곡하고 양요섭이 피처링한 ‘어디부터 어디까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포진되어 있다.


한편 현아의 ‘빨개요’를 비롯한 미니 3집 음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금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