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딜라잇 연두, 블락비 지코와 인증샷 “가슴이 콩닥콩닥 뛰었어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8 13:22

수정 2014.10.24 21:10



5인조 걸그룹 딜라잇이 대세그룹 블락비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딜라잇 공식 페이스북에는 “딜라잇 연두에요. 지난주 금요일 밤 롯데월드에서 Friday Night 불금 파티에 갔었는데요. 헐~ 거기서 블락비 선배님들을 만날 줄이야. 대기실에서 선배님들과 찰칵!”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지코 선배님과 찍을 땐 가슴이 콩닥콩닥 뛰었어요. 오늘 ‘인기가요’에서 선배님들의 ‘헐(HER)’ 무대 넘 좋았구여. 앞으로 블락비 선배님 많이 응원할게요. 딜라잇 ‘내가 없냐’도 많은 사랑 부탁해여!”라고 덧붙이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딜라잇 다섯 멤버들은 큰 키 때문인지 약간 무릎을 굽힌 채 손으로 V자를 그리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더불어 특색 있는 모자로 한껏 멋을 낸 블락비 일곱 멤버들도 다양한 포즈로 V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다른 한 장의 사진은 딜라잇 리더 연두와 블락비 리더 지코, 두 리더가 밝은 미소에 V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보고 있다.
특히 지코는 화이트 컬러의 패션으로 연두는 블랙 의상으로 블랙&화이트 대비를 이루고 있다.

딜라잇 소속사 관계자는 “4인조에서 5인조로, 힙합에서 EDM으로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며 “EDM풍의 강렬한 느낌이 전해지는 타이틀 곡 ‘내가 없냐’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올 여름 폭발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딜라잇은 지난 22일 정오 ‘내가 없냐’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