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텝업: 올인’, 예고편 공개 ‘댄스무비 제왕의 귀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31 18:05

수정 2014.10.24 19:13


‘스텝업 : 올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31일 ‘스텝업’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영화 ‘스텝업 : 올인’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 베일에 쌓여있던 쇼와 댄스 배틀의 독창적인 만남 ‘쇼 배틀’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메인 예고편은 환상의 도시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지상 최대 댄스 배틀 쇼에 참가하기 위해 모인 세계 최고 댄서들의 모습으로 포문을 열고 있다.


‘스텝업4 : 레볼루션’의 주인공 ‘션’과 시리즈 최다 출연을 자랑하는 ‘무스’를 비롯해 ‘스텝업2 – 더 스트리트’의 카리스마 훈녀 댄서 ‘앤디’ 등 전편의 올스타가 총출동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특히 다양한 무대를 배경으로 펼치는 이색적인 댄스 배틀과 물, 불, 모래 등을 활용한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시리즈 사상 가장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누구보다 큰 꿈과 열정을 가진 스트리트 댄서들이 지상 최고의 무대를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올인해 한판 승부를 벌이는 ‘스텝업 : 올인’. 최강 실력파 댄서들이 펼칠 지상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는 영화를 기다려 온 많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스크린 출격을 준비 중인 ‘스텝업 : 올인’은 오는 9월3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퍼스트클래스 연예스포츠 신문 ‘스타엔’, 고품격 토털 연예정보채널 ETN‘연예스테이션’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