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상 최대 재난 강타! ‘인투 더 스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08 13:17

수정 2014.10.24 15:33

인류 역사상 최대 재난 강타! '인투 더 스톰'

‘제임스 카메론’ 특급 칭찬!! “인투 더 스톰은 기상 현상판 그래비티다!”

8월 28일 개봉을 앞둔 인류 역사상 최대의 재난을 보여줄 '인투 더 스톰'에 대한 제임스 카메론의 특급 칭찬이 화제다. 영화의 편집본을 먼저 본 제임스 카메론이 '인투 더 스톰'은 기상 현상판 '그래비티'라고 비교해 눈길을 끈다.

'인투 더 스톰'은 모든 것을 집어삼킬 인류 역사상 최대 재난의 위력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로 최대풍속 초속 300m에 육박하는 EF6등급의 초대형 수퍼 토네이도가 등장해 전 세계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린다.

최근 미국 매체 USA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인투 더 스톰'의 편집본을 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나무랄 데 없다”고 만족스러운 평을 남겼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비티가 우주에서 했던 것을 인투 더 스톰은 기상 현상으로 해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고 한다.

이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친구인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그래비티를 본 후 “이 영화는 미쳤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역대 최고의 영화”라고 칭찬한 바 있어 '인투 더 스톰'에 대한 극찬에도 신뢰를 더한다.
더욱이 '인투 더 스톰'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쿼일 감독은 아바타, 타이타닉의 조연출, 트루라이즈, 터미네이터2, 어비스의 제작에 참여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수제자답게 이미 차원이 다른 시각효과를 예고한 바 있다. 때문에 제임스 카메론의 특급 칭찬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인투 더 스톰'은 일산 용오름을 비롯해 최근 세계적으로 토네이도가 발생하는 기상 이변이 자주 일어나고 있어 영화의 상황에 대한 관객들의 체감지수를 높인다.
'호빗' 시리즈에서 난쟁이족의 대장 ‘소린’ 역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리처드 아미티지와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와 '프리즌 브레이크' 시리즈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사라 웨인 콜리스 등의 배우가 등장한다. 제작과 연출, 각본을 맡은 '에비던스'로 일약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은 존 스웨트남이 각본을 맡아 드라마적인 재미 역시 전한다.


전 세계를 집어삼킬 재난 블록버스터 '인투 더 스톰'은 8월 28일 개봉한다.

12세 이상 관람가.

/파이낸셜뉴스 fncast
동영상 바로가기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