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보카머스, 심장을 조여오는 섬뜩한 공포! 전 세계가 충격과 공포에 빠졌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11 16:48

수정 2014.10.24 12:50

폭발적인 해외관객 반응 영상 전격 공개!

할리우드 흥행 제조기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한 첫 공포영화 <인보카머스>가 해외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담긴 리액션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 언제 닥칠지 모를 극한의 공포! 너무 무서워 숨조차 쉴 수 없다!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섬뜩함의 절정!

기이한 연쇄 사건을 수사하던 뉴욕 경찰(에릭 바나)이 미궁을 파헤칠수록 충격적인 힘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 공포 실화 <인보카머스>. 섬뜩한 비주얼이 등장할 때마다 움찔하며 소리를 지르고, 저절로 눈과 귀를 막고 고개를 숙이는 등 해외관객들의 실감나는 반응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당장이라도 숨이 막힐 듯한 엄청난 긴장감과 스릴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인보카머스>의 공포 수위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인보카머스>를 관람한 해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엿볼 수 있다. 섬뜩한 비주얼과 사운드가 갑작스레 등장하면서 관객들은 어디에서 무엇이 나타날지 몰라 잔뜩 웅크린 채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표정으로 입을 막은 채 스크린을 응시하는가 하면, 거의 흐느끼듯 소리를 내며 얼굴부터 가리는 모습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해외 관객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온라인상에 전해지면서 <인보카머스> 속 강도 높은 수위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궁금증 또한 절정에 달하고 있다.


특히 <인보카머스>는 뉴욕에서 발생한 충격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놀라움을 더한다. 이 중에서도 가장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만을 골라 스크린 가득 사실감 넘치게 그려내 관객들에게 씻을 수 없는 압도적인 공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외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보카머스>는 오는 8월 21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fncast

동영상 바로가기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