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김태희 강도사건, “9년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서 무장강도 습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0 10:07

수정 2014.10.23 23:06

김태희 강도사건, “9년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서 무장강도 습격”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공개입양을 한 이유로 밝혀진 김태희 남아공 강도사건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남아프리가 공화국에서 겪은 강도사건으로 인해 입양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희 남아공 강도사건은 지난 2005년 1월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이다. 당시 김태희는 화보 촬영 차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방문했고 현지 일정을 모두 마친 뒤 저녁식사를 위해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현지 가이드의 집을 방문했다.

한국에서 김태희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교민들이 모여드는 틈을 권총을 든 무장 강도들이 가이드 집을 습격했고, 집주인인 현지 가이드를 폭행하거나 사람들을 화장실에 가둬놓고 금품을 훔쳐 달아난 것으로 밝혀졌다.

정샘물은 강도사건의 충격으로 자신을 위로하고자 곁을 맴돌던 흑인 여자아이조차 무서워 경계했지만 손을 내밀었더니 끌어안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많이 울었고 이를 계기로 공개입양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태희 강도사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 강도사건, 공개 입양하게된 이유가 이거였구나", "김태희 강도사건, 다시 들어도 아찔하다", "김태희 강도사건 큰 일 없어 다행이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