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더욱 풍성해진 OST 베스트 앨범 25日 전격 발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2 15:02

수정 2014.10.23 20:58



백지영이 더욱 더 풍성해진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는 25일 자타공인 ‘OST 여왕’ 가수 백지영이 더욱 더 풍성해진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을 발매할 예쩡이다.

앞서 백지영은 지난해 OST 베스트 앨범 ‘FLASH BACK’을 발매한 가운데 특히 ‘FLASH BACK’에는 드라마 OST 히트곡 ‘잊지말아요’, ‘그 여자’, ‘오늘도 사랑해’ 등 그 동안 히트한 드라마의 이별과 사랑 장면에서 어김없이 들려오는 그녀의 애절한 목소리와 그녀의 발자취를 고스란히 담아 많은 사랑을 받았고 2만장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백지영이 오는 25일 발표하는 ‘OST BEST Limited Package’ 앨범은 지난번 OST 앨범에 수록되어 있었던 드라마 ‘아이리스’의 ‘잊지말아요(Acoustic Ver.)와 ‘시크릿 가든’의 ‘그 여자’를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이 수록됐다.

또한 최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던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콜라보레이션한 곡인 ‘불꽃’, 드라마 ‘굿 닥터’의 OST ‘울고만 있어’와 ‘구가의서’의 ‘봄비’가 신곡으로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 앨범에 수록되어 있었던 드라마 ‘아랑사또전’의 ‘사랑아 또 사랑아’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재탄생 시킨 점이 눈에 띈다.


드라마 아랑사또전의 OST ‘사랑아 또 사랑아’ 어쿠스틱 버전은 원곡보다 한층 더 간결해진 편곡으로 첼로의 구슬픈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의 감성적인 느낌이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한 층 더 부각시켜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느낌으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28일, 30일 미국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9월 20일부터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천안 등을 투어하며 단독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를 개최 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