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이국주, ‘미스터츄’에 맞춰 발랄한 댄스..에이핑크 제7의 멤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2 15:21

수정 2014.10.23 20:57



이국주가 가수 에이핑크와 함께 ‘미스터츄’ 댄스를 추며 광고 촬영을 마쳤다.

22일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하는 모 쇼핑몰 티저 광고가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 됐다.

의리 열풍을 시작으로 최근 식탐송까지 인기를 얻으며 핫한 스타로 떠오른 이국주와 청순 걸그룹으로 수많은 남녀 팬을 거느린 에이핑크의 만남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선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이국주가 에이핑크와 함께 화이트 의상을 입고 백옥 같은 피부와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이국주가 에이핑크의 ‘Mr. Chu(미스터 츄)’에 맞춰 청순하고 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는 가운데, 돌발적으로 이어진 그녀의 자유로운 댄스 애드리브 영상이 폭소를 자아낸다.

앞서 이들은 진행된 실제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다.
광고에 함께 출연한 것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돌발 애드리브와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카메라를 압도했다고.

특히 이국주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자신의 식탐송을 자유자재로 개사해 CM송으로 내놓아 끊임없는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TV CF에서는 최근 대세 연예인으로 떠오른 개그우먼 이국주의 애드리브와 코믹 연기뿐 아니라 숨겨진 댄스실력까지 모두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된 영상을 통해 광고 본편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국주와 에이핑크의 환상 호흡이 엿보이는 광고는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