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1박2일’ 멤버들 수트발 뽐내며 침 튀기는 PT전쟁..승자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30 11:03

수정 2014.08.30 11:03



‘1박2일’ 멤버들이 멋진 수트발을 뽐내며 침 튀기는 PT전쟁을 벌인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전북 군산에서의 ‘3색 자유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두 명씩 짝을 이뤄 ‘자연-역사문화-맛’ 여행을 떠난 멤버들이 야외취침 복불복으로 ‘군산 최고의 여행상품 PT’에 나선다.

야외취침이 걸린 것은 물론 자신들이 하루 동안 여행했던 테마로 여행상품을 만들어 소개한다는 점에서 자존심을 건 불꽃승부가 감지됐다.

자연을 테마로 여행을 한 김준호-차태현 팀은 마치 ‘이벤트학과’ 학생이 된 듯 죽이 척척 맞게 일사천리로 PT를 준비했고, 김종민-정준영은 ‘역사문화’ 테마에 걸맞게 마지 ‘역사학과’ 학생처럼 진중하면서도 맥을 제대로 짚은 PT 준비를, ‘맛’을 테마로 여행을 한 김주혁-데프콘 팀은 PT에 쓸 자료를 준비하며 연필로 선을 긋는 등 마치 ‘미대학생’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하루 종일 땀을 뻘뻘 흘린 멤버들은 PT에 앞서 예의를 갖추기 위해 모두 수트로 갈아입어 ‘환골탈태’ 한 모습으로 만났는데, 서로 각자 다른 팀으로 만나 경쟁을 펼치게 된 3G 김주혁-김준호-김종민은 멀끔한 모습에 서로를 훑어보며 머쓱해 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악수’를 나눠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공개된 사진처럼 ‘2대 8’ 가르마로 시선을 강탈한 김준호-차태현은 마치 ‘약장수’처럼 열혈 PT를, 김종민-정준영은 심사위원에게 큰절부터 올리는 요물 같은 PT를, 김주혁-데프콘은 차분하고 진중한 PT를 선보여 3색 여행만큼이나 개성만점의 PT로 눈길을 끌었다고.

특히 PT 중 멤버들은 김종민-정준영 팀을 견제하며 예리한 질문세례를 퍼부어 신경전을 펼쳤는데 정준영은 단호하게 “질문은 거부합니다”라며 형들을 단숨에 제압하는 민첩함으로 웃음폭탄을 안겼다.


과연 시즌 3 사상 최초로 펼쳐진 PT전쟁에서 승리의 기쁨을 맛 볼 팀은 누구였을지, 옷은 달라져도 변함없는 요절복통 개성만점 ‘야생본능’의 PT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