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성시경-김성령, 띠동갑 나이 차이 두사람 ‘한강 데이트’ 포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1 13:12

수정 2014.09.01 13:12

성시경-김성령, 띠동갑 나이 차이 두사람 ‘한강 데이트’ 포착!


성시경, 김성령

가수 성시경과 배우 김성령이 한강에서 한밤 중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측은 김성령의 '한강 밀회' 사진을 공개했다.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이다.

김성령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 한밤 중 연인들의 단골 데이트 코스인 한강 둔치로 향했는데, 그 곳에는 '훈훈한 띠동갑쌤'이 기다리고 있어 그녀를 수줍게 만들었다. 그녀 앞에 나타난 사람은 훤칠한 키와 듬직한 뒷모습은 '연예계 대표 브레인'이자 '연애 고수'로 떠오른 성시경이었다.

김성령은 연인들의 대표 데이트 장소인 한강 둔치에서 성시경과 첫 만남을 갖고,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기며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특히 "차 안에 둘이 있으니까 되게 기분이 이상하다"는 김성령의 말에 성시경은 긍정의 메시지로 왠지 모를 긴장감을 자아냇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성시경은 오직 여배우의, 여배우를 위한, 여배우에 의한, 여배우 맞춤형 강의를 준비해 김성령을 단숨에 수업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남다른 '밀당 과외법'으로 첫 만남부터 김성령을 완벽히 사로잡았고, 김성령은 "최고였어요"라며 '띠동갑 영어쌤' 성시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성시경 김성령 한강 데이트에 "성시경 김성령, 진짜 열애설인 줄" "성시경 김성령, 방송 기대된다" "성시경 김성령, 성시경 잘나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성시경과 김성령 외에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는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출연한다.

/fn스타 ent@mainnews.kr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