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곽지수 분대장 해명글 게재, “혜리씨 손 잡고 웃은 건 좋아서가 아니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1 17:19

수정 2014.09.01 17:19

곽지수 분대장 해명글 게재, “혜리씨 손 잡고 웃은 건 좋아서가 아니라...”

'진짜 사나이' 혜리의 애교에 환한 미소를 지은 곽지수 분대장이 해명글을 게재했다.

1일 곽지수 분대장은 자신의 SNS에 "다들 못난 놈 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고 폭발적인 관심에 해명글을 게재했다.

앞선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부사관 후보생으로 변신한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걸스데이 혜리,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가 육군 훈련소에서 기초 훈련을 마치고 퇴소하는 모습이 전파됐다.

이날 퇴소식에서 곽지수 분대장은 각 멤버들에게 악수를 건네며 인사를 했고, 혜리는 이별의 아쉬움에 "수고하셨..."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렸다.


이에 곽지수 분대장은 "말 바로 해라. 울음 그쳐라"라며 끝까지 강한 모습을 보였지만, 혜리는 곽지수 분대장의 손을 잡고 "이이잉"이라며 귀여운 애교를 부렸다.


혜리의 특급 앙탈에 무장 해제된 곽지수 분대장은 결국 잇몸까지 환하게 드러내며 함박웃음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곽지수 해명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곽지수 분대장님 인간적이셨는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곽지수 분대장님 저였어도 웃었을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때문에 분대장님까지 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ent@mainnews.kr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