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은 누구? 이 중 한명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2 08:59

수정 2014.09.02 08:59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은 누구? 이 중 한명은...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이병헌

영화배우 이병헌(44)과 함께 찍은 영상을 인터넷에 유포하겠다며 협박한 뒤 금품을 요구한 여성 2명이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병헌을 협박한 21, 25세 여성 두명을 공갈미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달 이병헌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한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21세 여성은 최근 데뷔한 신인 가수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이병헌 측이 지난달 28일 경찰에 신고했고 오늘 새벽 이들을 집 주변에서 검거했다"면서 "사실 관계를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이들이 이병헌을 협박한 사실이 확인되면 모두 구속영장을 신청한다는 방침이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이 지인을 통해 만난 여성들"이라며 "해당 내용과 관련해 빌미를 제공한 적이 없기 때문에 경찰에 신고를 한 것 같다. 두 여성은 협박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공식 입장과 함께 "본 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 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하며 특히 본 건은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요청 드린다"고 당부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만약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니 이 점에 대해서도 언론사분들께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문제의 영상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지 못한다. 경찰 조사 결과를 지켜봐야할 것 같다"고 답했다.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연예인은 정말 힘들겠다"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어떤 동영상일까?" "이병헌 협박 20대 여성들, 여자 한병이 연예인이라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스타 ent@mainnews.kr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