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소식에.. ‘레이디스코드’ 누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3 07:55

수정 2014.09.03 07:55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소식에.. ‘레이디스코드’ 누구?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로 멤버 은비가 숨지고 6명이 다쳤다.

레이디스코드는 3일 오전 1시 23분께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멤버 1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

공개된 사고 현장에는 전복사고로 인해 승합차 창문이 모두 파손되었으며, 종잇장처럼 구겨져 사고 당시 충격이 컸음을 알 수 있다.

이 사고로 멤버 5명 중 고은비가 숨졌으며, 권리세, 이소정은 중상, 애슐리, 주니와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아침부터 무슨 일이야",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은비 좋은 곳으로 가길..." 등의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내고 있다.



/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