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열애설 해명 “그냥 허벅지 손가락으로 찍었을 뿐..”

파이낸셜뉴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3 08:34

수정 2014.09.03 08:34

레이디제인, 홍진호와 열애설 해명 “그냥 허벅지 손가락으로 찍었을 뿐..”

레이디제인, 홍진호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레이디제인이 홍진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일 방송된 '매직아이'에서는 존박, 레이디 제인, 광희가 출연해 한국 사회에서 어디까지 솔직해야 하는 지를 놓고 열띤 토론을 벌이는 내용이 그려졌다.

레이디 제인은 녹화 당일 홍진호와의 열애설이 터져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부터 MC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레이디 제인은 "홍진호씨와는 방송에서 그런 컨셉트가 있었다"며 "사귀는 것이 아니다. 제 허벅지에 점이 있어서 그걸 가리키는 순간이 찍힌 것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 해명에 MC들은 직접 사진을 살펴보며 "레이디 제인의 손도 홍진호의 허벅지에 있다"며 장난을 쳤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딱 그 순간이 찍힌 거다.

사진으로 보면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다"며 "저는 억울하다"고 이야기했다.

레이디제인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점 쿡 찍었을 뿐?" "레이디제인, 왜 그냥 사귀지" "레이디제인, 아니라고 하는데 왜 맞다고 하는거 같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KBS '나의 결혼 원정기'는 3.9%, 2회 연속으로 방송된 MBC '야경꾼 일지' 10회는 8.6%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fn스타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