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미스 미얀마, “한국 주최측으로부터 전신성형-성접대 강요받았다” 폭탄발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03 10:01

수정 2014.09.03 10:01

미스 미얀마, “한국 주최측으로부터 전신성형-성접대 강요받았다” 폭탄발언


미스 미얀마

미스 미얀마 메이 타 테 아웅이 전신성형과 접대를 강요받았다고 폭로했다.

미스 미얀마 메이 타 테 아웅은 지난 2일 미얀마 수도 양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국제미인대회에서 우승한 뒤 전신성형은 물론 재계 인사들에 대한 접대까지 강요받았다고 밝혔다.

메이 타 테 아웅은 지난 5월 서울에서 열린 국제미인대회에서 우승했다. 그러나 우승한 뒤 억대의 왕관을 갖고 잠적했던 그는 주최 측으로부터 전신 성형수술을 하라는 압박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웅은 이날 페이스북에 “아시아퍼시픽월드 조직위로부터 전신성형을 강요받았고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성형을 강요받았으나 거절했다”며 “조직위는 앨범 제작비용 마련을 이유로 그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거물급 재계 인사를 접대할 것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미스 미얀마 아웅은 또한 “주최 측이 자신의 나이를 16세에서 18세로 속이도록 강요했다”며 “나는 가슴 수술을 절대 받지 않았지만, 나의 품위를 지키기 위해 더는 구체적으로 설명하지는 않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아웅은 “아시아퍼시픽월드 조직위가 자신이 왕관을 훔쳐 간 것처럼 몰고 갔다. 주최 측이 미얀마에 사과해야 왕관을 돌려주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한국의 주최 측은 아웅이 불성실한 문제로 우승을 취소하자 거짓말을 하는 것이라며 오히려 대회 이미지와 신뢰도에 타격을 준 아웅이 사과를 해야 한다고 반박했다.

미스 미얀마 아웅의 발언에 대해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미스 미얀마 폭로에 누리꾼들은 “미스 미얀마, 한국 성형강국 이미지 굳히겠다” “미스 미얀마 폭로, 누구의 말이 진짜입니까” “미스 미얀마, 갑자기 뜬금없네” “미스 미얀마, 지금도 예쁜데 전신성형을 강요했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