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이병헌-이지연 ‘교제설’ 증거 자료 공개? 이민정은 ‘God only knows...’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15 07:54

수정 2014.09.15 07:54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이병헌

이병헌을 협박해 구속된 모델 이지연(25)이 이병헌과 연인사이였다고 폭로한 가운데 교제 증거물이 온라인상에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몇 개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지난달 29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에는 이병헌이 광고 모델을 맡은 스마트폰 사진과 함께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광고 도중 이병헌의 대사를 패러디한 글로 눈길을 끈다.

앞서 3일 전인 26일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게다가 이 사진은 모델 이지연과 함께 구속된 '글램' 멤버 다희가 '좋아요'를 눌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 주인은 이지연의 이름과 달라 일부 네티즌들은 "가명으로 활동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11일 이지연 측은 "이지연과 이병헌은 3개월 동안 교제했던 사이었으며 이병헌이 8월께 '더 만나지 말자'고 하자 이에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은 이 씨와 김 씨를 아는 지인의 소개로 6월말 경 알게 됐고 단 한번도 단둘이 만난 적도 없는데 어떤 의미에서 결별이라는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일축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 협박사건이 보도되기 직전 SNS에 남긴 "God only knows...(오직 하나님만이 아신다.

)"라는 글을 남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fn스타 news@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