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공연

김현중, 여친 상습 폭행 혐의 피소.. 소속사 측 “확인해보겠다”

김주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2 14:02

수정 2014.10.23 21:01

김현중
김현중

가수 겸 배우 김현중(28)이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여자친구였던 한 20대 여성 A씨에게 피소됐다.

22일 한 매체는 "김현중의 여자친구 A씨가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고소했다"며 "지난 5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반복적으로 폭행 및 상해를 당했다"고 단독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의 지인은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부터 연인관계로 지내왔다"면서 "지난 5월 이후 몇 차례 여자문제가 불거졌고, 그 과정에서 A씨를 심하게 폭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인은 "여자 문제가 발생했고, 폭행으로 이어졌다"면서 "지난 2개월간 구타와 사과, 용서가 반복됐다. 하지만 상황은 점차 악화됐고, 고소를 결심한 것 같다"고 말했다.

폭행 장소는 김현중의 잠실 아파트로 알려졌다.
A씨는 지난 5월 주먹과 발 등으로 구타를 당했다. 얼굴과 가슴, 팔, 둔부 등에 타박상을 입었다.

하지만 지난달 전치 6주의 상해로 이어졌다. 또 다시 여자 문제가 불거졌고, A씨는 김현중의 폭력행사로 우측 갈비뼈가 골절됐다.

현재 A씨는 송파서에서 고소인 1차 진술을 마친 상태로 알려졌다. A씨는 연인관계를 증명하는 자료, 상해를 입증하는 진단서 등을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직 김현중에 대한 피고소인 조사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경찰은 향후 일정을 잡아 김현중을 피고소인 자격으로 소환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방금 기사를 접했다. 전혀 몰랐던 일이다.
여자친구가 있는지도 몰랐다"라며 "진상과 경위를 파악하고 난 뒤에야 공식적인 입장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