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시상 실수...샘 해밍턴 호명 ‘깜빡’
기사입력 2013-12-29 22:47기사수정 2013-12-29 22:47

선미 실수 (사진=해당방송 캡처)

‘MBC 방송연예대상’ 선미가 시상식 도중 실수를 범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유재석과 선미는 버아리어티 부분 신인상 수상자로 단상에 올랐다.

이날 시상식에서 선미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 중간중간 버벅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함께 시상자로 나선 유재석은 "우리가 무대에 오르기 전 여러 가지를 준비했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에게 24시간이 모자르다"고 농담을 건네며 선미의 긴장을 풀어줬다.

하지만 결국 선미는 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 수상 중 남자 신인상 수상자인 박형식과 샘 해밍턴 중 박형식만 호명하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이에 유재석은 서둘러 "그리고 한 분 더 있다. '진짜 사나이'에 샘 해밍턴"이라고 빠르게 대처했고 샘 해밍턴은 단상위로 올라 무사히 수상을 하게 됐다.

한편 이날 2013 MBC 방송연예대상 MC는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이 맡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버리기 아까운 안 쓰는 화장품, 재활용 노하우는?
동전으로 타이어 마모도 점검, 이렇게 하면 된다

연예·스포츠

  • 크리스 마틴, 기네스 팰트로 언급 “이혼했지만 여전히.. ”

    크리스 마틴이 전 부인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크리스 마틴은 25일(현지시각)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 ‘발렌타인 인 더 모닝’에 출연해 최근 이혼한 전부인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기네스 팰트로와 이혼을 발표했지만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며 우린 더이상 함께 살지 않지만 우리의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고 말했다.기네스 펠트로의 남성편력 때문에 이혼을 한 것이라는 세간의 의심에 대해 ”더 이상 두려워해야 할 스캔들도 없다“고 크리스 마틴은 반박했다.앞서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

  • 박지성 신혼집 런던에 마련 ‘이유는?’

    박지성 신혼집박지성 신혼집이 영국에 마련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27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다음날인 2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박지성과 김민지 부부는 유럽 신혼여행을 즐긴 후 런던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살게될 예정이다.이와 관련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과거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 신혼집은 런던에 마련해뒀다”며 “런던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공부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몇 군데 추천 받았고 당장 정식 입학은 아니고 강의…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