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시상 실수...샘 해밍턴 호명 ‘깜빡’
기사입력 2013-12-29 22:47기사수정 2013-12-29 22:47

선미 실수 (사진=해당방송 캡처)

‘MBC 방송연예대상’ 선미가 시상식 도중 실수를 범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유재석과 선미는 버아리어티 부분 신인상 수상자로 단상에 올랐다.

이날 시상식에서 선미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 중간중간 버벅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함께 시상자로 나선 유재석은 "우리가 무대에 오르기 전 여러 가지를 준비했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에게 24시간이 모자르다"고 농담을 건네며 선미의 긴장을 풀어줬다.

하지만 결국 선미는 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 수상 중 남자 신인상 수상자인 박형식과 샘 해밍턴 중 박형식만 호명하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이에 유재석은 서둘러 "그리고 한 분 더 있다. '진짜 사나이'에 샘 해밍턴"이라고 빠르게 대처했고 샘 해밍턴은 단상위로 올라 무사히 수상을 하게 됐다.

한편 이날 2013 MBC 방송연예대상 MC는 김수로, 김구라, 소이현이 맡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djwlddj@starnnews.com오진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태용 탕웨이 부부 결혼식 장소까지 화제…홍콩 결혼식 장소는?

    중국 배우 탕웨이(34)와 김태용 감독(44)이 최근 홍콩에서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19일 영화사 봄 측은 “지난 7월 12일 스웨덴 포뢰섬의 잉마르 베리만 하우스에서 둘만의 조촐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는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정식 결혼식을 올림으로써 인생을 함께할 부부로 온전한 첫발을 내디뎠다”고 밝혔다.두 사람이 결혼식 장소를 홍콩으로 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중국에는 파파라치가 많아 장소를 홍콩으로 정했으며, 홍콩은 양측 부모님들이 오시기에도 더 편한 장소였다”라고 말했다.특히 두 사람이 홍콩에서 결혼…

  • 한화 조인성, 조인성 지목에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약속 지켰다”

    조인성 선수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지난 19일 울산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전에 앞서 한화 이글스 조인성은 얼음물샤워를 했다.이날 조인성 선수는 아이스버킷챌린지 실천 전 “NC 다이노스 이호준 선수, LG 트윈스 이진영 선수, 전현무 아나운서를 지목한다”고 말했다.이어 조인성 선수의 아이스버킷챌린지를 도운 한화 외야수 피에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조인성의 머리 위에 얼음물을 부었다.특히 조인성은 얼음물샤워를 끝낸 후 “약속 지켰다. 인성아”라고 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