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2’ 최영완, 촬영 도중 개에게 물려..큰 부상 아냐
기사입력 2014-03-27 17:39기사수정 2014-03-27 17:39

KBS2 '사랑과 전쟁2'의 배우 최영완이 촬영 도중 개에게 물렸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사랑과 전쟁2'에서는 '개보다 못한 며느리' 편이 전파를 탄다.

앞선 촬영에서 최영완은 개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그의 실감 나는 연기에 당황한 개가 그의 손을 무는 상황이 발생,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행히 사고는 큰 부상으로 연결되지 않았으며, 최영완은 개와 호흡을 맞추며 끝까지 촬영에 임했다. 프로다운 그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랑과 전쟁2'의 이승면 PD는 "사람이 아닌 애완견과 촬영이라 촬영이 평소보다 길고 힘든 촬영이었을 텐데도 애완견과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최영완과 다른 연기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개보다 못한 며느리' 편에서는 아들부부나 손자보다 애완견을 더 아끼는 시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반려동물로 인해 발생하는 가족갈등을 다루게 된다.



/온라인편집부 news@fnnews.com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힐링캠프’ 신애라, “자궁적출 수술..누군가 위안되면 좋은 일”

    ‘힐링캠프’ 신애라가 자궁적출 수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주년 특집 신애라 편’ 2부가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재작년 엄마가 아픈데 돌봐주지 못해서 미안했다”는 아들의 영상편지에 자궁적출 수술 사실을 털어놨다.신애라는 “자궁근종이 있어서 하혈을 했다”며 “개복한 후 근종을 떼어내면 됐는데 적출을 하면 개복을 하지 않아도 되고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스스로 적출을 선택했다”고 밝혔다.이어 “그런데…

  • 박지성, 호날두 “박지성과 함께 뛸 수 있어 좋았다” 극찬

    박지성에 대해 호날두가 극찬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스페셜 ‘박지성, 오 캡틴 마이 캡틴’에서는 박지성의 은퇴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결혼에 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이날 방송에는 박지성과 절친한 에브라, 과거 맨유에서 박지성과 함께 활약한 라이언 긱스, 호날두 등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그와 함께 활약했던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는 박지성에 대해 “박지성은 훌륭한 선수고 좋은 사람이다. 박지성 선수와 함께 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해 눈길…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