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TOP3, 버나드박-샘 김-권진아 세미파이널 진출
기사입력 2014-03-30 19:48기사수정 2014-03-30 19:48

K팝스타 TOP3 (사진=방송캡처)

‘K팝스타3’ TOP3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참가자가 확정됐다.

30일 JYP위크로 꾸며진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서는 버나드박, 샘 김, 권진아, 짜리몽땅이 TOP3 자리를 놓고 생방송 경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권진아는 ‘십년이 지나도’, 샘 김은 ‘Stand by me’, 짜리몽땅은 ‘뜨거운 안녕’, 그리고 버나드 박은 ‘Right here waiting’을 불렀다.

가장 먼저 TOP3로 호명된 버나드박은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점수 최고점인 299점으로 세미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어 두 번째로 권진아가 호명됐고 무대에는 짜리몽땅과 샘 김, 두 팀만이 남았다. 두 팀의 점수 차는 4점 차로 긴장된 순간 양현석이 합격자를 발표해 샘 김이 마지막으로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이에 아쉽게 탈락하게 된 짜리몽땅은 덤덤하게 결과를 받아 들였고 “지금까지 저희를 칭찬해주신 심사위원께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짜리몽땅은 “함께 해준 멤버들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라 올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참아왔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버나드박, 샘 김, 권진아만이 남은 ‘K팝스타3’의 TOP3 무대는 오는 4월6일 오후 4시4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유대균과 함께 검거된 신엄마 딸 박수경은 누구?
동사 직전 등산객에 ‘근무복 벗어준 여경’ 특진

연예·스포츠

  • 김경호 투병, “희귀병 대퇴골두무혈성되사증 투병 사실 숨겼다”

    김경호가 희귀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는 게스트 유노윤호, 김경호, 비스트가 팬들과 함께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김경호는 지난 2006년부터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경호가 앓고 있는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은 대퇴골두로 가는 혈류가 차단돼 뼈 조직이 죽는 질환으로, 괴사한 뼈에 압력이 계속해서 가해지면 괴사 부위가 골절되면서 통증이 시작되고 괴사 부위가 무너져 내리면서 고관절 자체의 손상이 나타난다.이어 김경호는 “8집 발매를 앞두…

  • 모가 중학교 야구부 해체 위기, 새 교장 야구부 학생 쫓아내고 해체 추진

    ▲ 사진: 방송 캡처모가 중학교모가 중학교 야구부가 해체 위기에 놓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25일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모가중학교 야구부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한 때 전교생 58명으로 폐교 위기에 처했던 모가중학교는 창단 7개월 만에 지역야구대회 우승을 거머쥔 야구부 덕분에 전교생이 120명으로 늘어났고, 야구부원도 28명으로 늘어났다.그러나 지난해 봄 부임한 교장선생님은 부임 직후 야구부 지원을 약속했지만 얼마 후 야구부 숙소가 불법이라며 숙소 생활을 하던 학생들을 쫓아냈고 야구부 해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