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우아했던 컴백 활동 마무리…무대 위 욕조신 남겼다

뉴스1       2025.10.27 10:30   수정 : 2025.10.27 10:30기사원문

화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화사(HWASA)가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화사는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끝으로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화사는 매 무대 새로운 연출로 센세이션한 매력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댄서를 비롯해 마마무 휘인, 그리고 팬까지 다채로운 호흡을 펼치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는가 하면, 소파, 욕조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대체 불가한 무대 장악력까지 과시했다.

이뿐만 아니라 화사만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보컬 역시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한층 깊어진 보이스로 ‘좋은 안녕’을 이야기하는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듯 화사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퀸’의 면모를 발휘했다.
'굿 굿바이'는 발매 이후 멜론 차트 TOP100 4위, HOT100 3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남다른 음원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굿 굿바이'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관심 역시 괄목할 만하다. 배우 박정민이 출연하며 공개 전부터 주목받았던 이번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현재 조회수 2,0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