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간식 로드 in 부산' 개최
뉴시스
2025.10.28 08:21
수정 : 2025.10.28 08:21기사원문
부산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경제진흥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알리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식 로드 in 부산'은 지역의 개성과 정성이 담긴 로컬 디저트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부산을 대표하는 15개 중소 브랜드가 참여해 전통 수제 떡, 떡볶이, 수제 쿠키, 추억의 오란다 등 다양한 간식과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일부 브랜드는 시식 행사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 체험형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한 지역 상품이 전국적으로 알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생의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들이 만든 우수한 간식 제품들이 백화점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로컬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