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주연 '이름에게' 30일 극장 개봉 동시 VOD 오픈
뉴스1
2025.10.30 09:30
수정 : 2025.10.30 09:30기사원문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남상미 주연의 영화 '이름에게'(감독 윤권수)가 공개된다.
'이름에게' 측은 30일 극장 개봉과 동시에 IPTV·VOD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알렸다.
운명처럼 다시 마주한 모자(母子)의 재회는 잊고 지냈던 가족의 의미와 마음속 깊은 상처를 돌아보게 한다.
영화는 따스한 자연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잔잔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연출로, 절제된 감정선 속에 묵직한 여운을 남긴다. 남상미는 게스트하우스 '파랑새정원'을 운영하는 밝고 씩씩한 사장 정해수 역을 맡아 극을 관통하는 따뜻한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게스트 하우스 앞뜰에서 거리를 두고 마주선 극 중 해수와 도경의 모습이 담겨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음을 움직이는 따스한 시나리오에 이끌려 출연을 결정하게 된 남상미는 "촬영하는 동안 제작진과 함께 나눈 마음들이 보시는 분들께도 전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망을 전했다.
'이름에게'는 '파리 필름 어워즈' '런던 무비 어워즈' '할리우드 골드 어워즈'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총 12개의 상을 받으며 해외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이름에게'는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웹하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씨네폭스, 쿠팡플레이, Wavve,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