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TP, '스마트물류장비 지원' 참여기업 모집 등
뉴시스
2025.10.30 20:29
수정 : 2025.10.30 20:29기사원문
지원 대상은 이송·포장·분류·하역 등 물류장비 제작 기술을 보유한 도내 중소기업 또는 스마트 물류기술(IT시스템 포함)을 접목한 제품 제작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이다.
희망 기업은 경남테크노파크 누리집에 접속, '지원사업 신청'에서 모집 공고 세부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경남중기청, 김해 영남메탈 방문 애로사항 청취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손한국 청장 일행이 30일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Region+end) 50+' 참여 기업인 김해 소재 ㈜영남메탈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50+'는 우리 경제에서 중소기업 비중이 50% 이상 차지할 수 있도록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각종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부 대표 기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영남메탈은 배관 연결 및 누수 복구 클램프 제조 전문 기업으로 용접이나 부품 간 이음을 최소화하는 신공법을 적용해 공사기간 단축, 원가 절감, 안전성 향상을 동시에 실현한 혁신형 중소기업이다.
특히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외 특허 11건 등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35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hj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