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채용 플랫폼 개편…"글로벌 뷰티 마케터 확보"
뉴스1
2025.10.31 09:25
수정 : 2025.10.31 09:25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앳홈은 인재 채용 플랫폼을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활약할 핵심 마케팅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앳홈은 기존 기업 소개와 채용 공고 중심의 채용 페이지를 '앳홈의 일하는 방식' 담은 플랫폼으로 바꿨다.
신설한 '앳홈 컬쳐' 코너에서는 글로벌·인플루언서·퍼포먼스·콘텐츠 등 각 마케팅 분야의 현직자들이 인터뷰에 참여해 직무와 조직문화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올봄 문을 연 신사옥 오피스 투어 영상과 함께 구성원으로 합류했을 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과 복지 제도도 소개한다.
앳홈 인사이드 코너에서는 앳홈의 최신 소식과 브랜드 캠페인, 구성원 인터뷰 등 기업의 다양한 이야기를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앳홈은 이번 인재 채용 플랫폼 리뉴얼을 시작으로 '글로벌 뷰티 마케터' 채용을 본격화한다.
북미 뷰티 시장을 타깃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각각 담당할 리더를 공개 채용 중이다. 국내 뷰티 사업 부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세일즈 MD 등 핵심 직무 인재를 함께 모집하고 있다.
향후 브랜드 성장 전략과 글로벌 비전, 마케팅 리더들의 실제 경험을 나누는 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도 준비 중이다.
앳홈 관계자는 "뷰티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앳홈의 여정에 함께할 열정적이고 데이터 감각이 뛰어난 마케터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