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앱솔루트, 한정판 '키스 해링 에디션' 출시
뉴스1
2025.11.03 08:40
수정 : 2025.11.03 08:40기사원문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는 전설적인 미국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오리지널 아트를 재조명한 '앱솔루트 해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키스 해링은 지하철역과 거리 등 일상 공간을 캔버스로 삼아 누구나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예술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인물로 평가받는다. 그는 또한 패션, 음악, 광고,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과 협업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혔고, 오늘날까지 문화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발휘하는 창의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한정판은 1986년 앱솔루트와 키스 해링의 첫 협업 이후 약 40년 만에 선보이는 에디션으로, 당시 캠페인을 대표했던 해링의 아이코닉한 아트를 보틀에 직접 구현했다.
또한 칵테일을 위한 보드카로서의 앱솔루트 정체성과 어우러짐의 가치를 의미하는 'We are Born to Mix' 정신을 함께 녹여 모두가 어울려 새로운 창의성과 즐거움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미겔 파스칼(Miguel A.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앱솔루트의 철학인 'Born to Mix', 즉 어우러짐과 포용의 가치를 가장 잘 묘사한 의미 있는 에디션"이라며 "단순히 마시고 즐기는 데 그치지 않고 하나의 아트 오브제로서 훌륭한 가치를 지닌 만큼 많은 소비자에게 창의적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