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진심'…뉴트리원, 배우 차학연 신규 모델로 발탁
뉴시스
2025.11.03 10:14
수정 : 2025.11.03 10:14기사원문
'퓨어 유기농 레몬즙 100%' 비롯해 다양한 제품 홍보 간편하게 건강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은 배우 차학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차학연과 함께 뉴트리원라이프의 ‘퓨어 유기농 레몬즙 100%’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의 홍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뉴트리원 측은 "평소 러닝 등의 건강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레몬즙 섭취 루틴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등 배우 차학연의 라이프 스타일이 뉴트리원의 철학인 ‘건강에 대한 진심’과 부합했다"고 밝혔다.
뉴트리원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등지에서 차학연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뉴트리원의 제품은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트리원은 ‘퓨어 유기농 레몬즙 100%’ 및 ‘유기농 데일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 등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에 대한 진정성을 몸소 보여주는 차학연과 함께 소비자 접점을 적극 강화하려 한다"라며 "앞으로 공개될 프로모션 및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s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