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바이오, 자회사 스타온메디컬 '코리아더마' 참가

뉴시스       2025.11.03 11:48   수정 : 2025.11.03 11:48기사원문
'2025 코리아더마'서 혁신 의료미용기기 공개

(사진=서린바이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자회사 스타온메디컬은 아시아 최고 권위의 피부과 학술 심포지엄 '2025 코리아더마(KOREA DERMA)'에 참가해 혁신 의료미용기기 'STALUKE(스타루크)'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타온메디컬은 이번 참가로 국내외 피부미용의료 분야 전문 의료진과 일본, 대만, 브라질 등 글로벌 바이어를 대상으로 독자적 기술력과 차세대 시술 솔루션을 직접 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실시간 시연 및 1대 1 상담에서는 스타온메디컬의 정밀 제어 기술력, 임상적 효용성에 대한 높은 평가가 이어졌다.

신제품 STALUKE(스타루크)는 무선 듀얼 핸드피스와 깊이 조절 가이드(Depth Guide)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의료용 천공기다.
백반증·문신·흉터 제거 등 미세피부이식 시술의 정밀도와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문경희 스타온메디컬 대표는 "서린바이오의 축적된 R&D(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스타온메디컬은 스마트 메디컬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혁신형 의료미용기기 전문 제조사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코리아더마 참가는 K-메디컬 기술력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강미옥 서린바이오 대표는 "스타온메디컬은 그룹의 의료기기 제조 혁신을 상징하는 핵심 자회사로, 앞으로도 R&D 기술력과 글로벌 영업망을 통해 의료미용기기와 첨단 헬스케어 제조사업을 전략적 성장축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